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uksteem] 불닭볶음면보다 매운 라멘, 이천 명서쿠

in #kr6 years ago

라무네 너무 맛있지 않나요?? 소다맛? ?ㅎㅎ
갑자기 이걸 보니까 라면이 먹고싶네요. .돈코츠..로다가
일본에서 먹었을때 너무 맛있게먹어서,
한국 라면이 맛이 없더라구요 저는 ㅎㅎㅎ
0.01이라도 들어가야되는 보팅파워가 없어서 댓글만 남기고갑니다. 죄송해요~

Sort:  

돈코츠라멘은 아직 도전 못해봤는데 궁금해요!
일본에서 먹는건 확실히 다르신가요? 저는 일본에 못가봤는데 라멘 박물관도 있다더라구요
와서 댓글 달아주셔서 넘 감사해욥!

ㅎㅎ 확실히 달러요.. 조금 짜운맛이 강하긴하지만
면이 살아있고 , 곁들여 먹는 음식들도 참 괜찮았습니다.
전날 술을 너무 많이먹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는가....^^
나중에 꼭보답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94.48
ETH 2416.5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