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위보스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먼 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더 좋은 밋업자리 주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자리 빛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사장님. 지나가다 종종 들를께요. 지금은 모르지만, 나중 돼서 소용이 생기면, 멋진 양복 맞추러 가겠습니다...^^

와.... 엄청 좋아 보여요. ^^ 다들 멋지고 이쁘시고. 저는 범접할 수 없는... 못 갔지만... 안 가길 잘했다는...^^;;;
제가 사는 세상과는 다른 세상 같아요.
멋진 밋업입니다. 짝짝짝!
언제나 응원합니다.

일단 멋지고 이쁜 리스트에 저는 빼 주시구요...^^
그냥 양복입고 가는 동호회 느낌으로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음 밋업이 있으면 꼭 뵐께요.

ㅎㅎㅎ
왠지 밋업 다녀오면 신데렐라가 파티에 갔다가 일상으로 돌아가는 느낌이 들 것 같아요.
사진과 후기로 봐서는, 제가 겪어본 적이 없는... 세상. ^^ ㅎㅎ
좋은 꿈 꾸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69.28
ETH 3441.2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