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ngjjangman] 기모으기 , 새로운 콘텐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내일까지는 그냥 글만 올리고 , 댓글에 취중을 두도록 해 보려구요...


저는 아직 뉴비이고 스파도 없지만 ,


그래도 $0.01 라도 여러 소통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싶은데,


그렇지 못해서 잠시나마.. 글만쓰고 댓글로 소통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른거 투자 하고 있는게 좀 있어서.


투자한거 잘 되면 스팀을 스파로 변경하려고 준비중이거든요.^^


그러고 나면 더 열심히 해서 여러 스티미언 분들과 더 많은 소통하고


더 커가는 유키키 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이사도 몇일 남지 않아서 조금 더 그쪽에 신경을 잠시 쓰고~


이사하고는 , ASMR 콘텐츠를 한번 해 볼 생각이거든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잘 못 할 수도 있겠지만 재미 있게 보실 수 있게끔 만들어 보고싶어서요^^


많은 분들이 그냥 마음 안정 하실 수 있는 그런 소리도 준비하고 , 


재밌고 웃긴 소리도 준비 해보려구요~ 


저는 서울 거주 중이지만 , '사투리' 사용하니 이점 항상 유의하시구요..ㅋㅋㅋㅋ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오 asmr이라니...
유키키님은 다양한 재능이 있으신거 같습니다ㅠㅠ
컨텐츠 응원하고, 스팀잇에도 올려주실거죠...?ㅋㅋㅋ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asmr 아직 많은 준비중에 있고
머리속에서 많이 궁리를 하는 중이라.. ㅎㅎ
저는 asmr을 스팀잇에 올릴 생각이라~^^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 많이 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우와 asmr을 듣진 않지만
ukk님이 준비하신다고 하니 궁금해집니다^^
스팀잇에선 거의 처음 아닐까요? ㅎㅎㅎ

ㅎㅎ외국분이 asmr 을 하긴하던데
그거보다 그냥 재미지게 하면서 같이 소통하고싶어서요,
ㅎㅎㅎ 저도 그냥 머리 속에 생각만 하고 있는중이라
잘 되길 바랄 뿐이지요~ㅎㅎ
감사합니다^^

투자하신 거 대박 나셨으면 좋겠네요.^^
이사하신 후 멋진 포스팅도 해주세요.
이사 준비 잘 하시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

ㅎㅎ일꾼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 잘 해보겠습니다

오 asmr이라니 정말 좋은 컨텐츠인 것 같아요! 기대하면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하시는 일이랑 이사 모두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응원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 그래서 많이 정신이 없네요 ㅎㅎ
하는거 모두 잘 되었으면 저도 좋겠습니다.
숑이님두 다 잘되시길 기원하구요

마침 이어폰도 새로 장만했는데???
시기적절한 아이템이네요!! 기대해봅니다!

천천히 한번 진입해봅니다..^^
우선은 재미삼아서 몇개 올려보고 , 그후에는 좀 제대로 해서 올려 보려고 준비중이에요 ㅎㅎ

와~ 스팀을 스팀파워로 가실 예정 부럽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ㅎㅎ 아직까지는 아니에요~
천천히 해서 스파 올려서 많은분들하고 더 소통 하면서 지내고싶네요 ㅎㅎ

투자 대박 나셔서 고래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ㅎㅎ

언벤님 감사합니다.. 고래까지는 아니고..
일종의 개미 라고 칭하는게..ㅎㅎ 더 편할 수 도 있을 것같습니다..ㅎㅎ

사투리 asmr이라니...궁금하네요 ㅋㅋㅋㅋ
자기 위해서 종종 들었었는데...그 속삭이던 여자분들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밤새서 듣던 기억이...

그런데 막상 어제 일반 영상을 찍어봤는데 ,
서울말 쓰려고 노력하게되더라구요..ㅋㅋ 어색어색...
그래도 열심히 하나하나 차근차근히 해보겠습니다..ㅎㅎㅎ
여자분 목소리가 좋아서 듣고.. 제꺼는 안들으실 수도 ㅎㅎ

후후 asmr 하기 좋은 이어폰을 갖고 있어 기대가 큽니다!!
스파업을 하시면 아마도 스팀잇이 더 재밌어 지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투자하고 있는게 잘되서 번성시켜버리겠습니다~^^
좋은 목소리도 아니고.. 먹는 소리만 낼 수도 있지만... ㅎㅎ
그래도 재미삼아 하는거니 웃으면서 보실 수 있게 준비하려고 합니다~^^

asmr이요?ㅎㅎ와 신선해요!

그냥 신선함만..끌고가보려구요..ㅋㅋㅋ
언제 영상 올릴진 모르겟지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