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dice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도박앱 뱃다이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도박에 관련된 이야기라 달갑게 받아 들이는 분들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견해이니 그냥 편하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생각하길 코인은 도박에 매우 적합하다고 느끼는 1인 입니다.

그러던중에 다이스 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재미있는 선에서 하고 있구요.

다이스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갯수를 늘릴 수 있을 것 같아 보입니다.

예를 들면

주사위 96 미만의 숫자가 나오면 승리를 하게 설정하면

1개를 걸고 1.03의 갯수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즉 0.03개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잃게 된다면 0.03개를 얻으려고 1개를 잃어버리는 셈입니다.
(10개를 걸게된다면 0.3개를 얻으려고 10개를 잃는 경우가..?)

주사위 50 미만의 숫자가 나오면 승리를 하게 설정하면

1개를 걸고 2.01개를 가져 올 수 있지요.
즉 1.01개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잃게 된다면 1.01개를 얻으려고 1개를 잃어버리는 셈이구요.

그보다 더 낮은 숫자를 걸게되면 배당률은 훨씬 높아지게 됩니다.
대신 그만큼의 리스크도 큽니다.


96을 걸면 잃을 확률이 적지 않냐?

분명 확률은 적습니다. 그러나 이것도 운 이지요..

96,97,98,99,100

즉, 100개의 숫자 중에 위의 5개의 숫자만 안걸리면 되긴하지만
물론 나오는 경우도 있으니깐요.

쉽고 혹하면서도 훅하고 가버릴 수 있는 시스템이니
항상 재미로만 하시길 권유 해드립니다.

지금 뱃다이스 에서
배팅하는 EOS 갯수에 1.5625 x DICE 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0.005511 EOS 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꽤 매력적인 갯수에 매력적인 가격입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더 알아보시고
진입하신다면 훨씬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맨 처음 다이스 그냥 막 돌려서 다 날렸습니다.
그 갯수만 30000개 이상 되겠군요..-,.-;;

그 외에 다이스로 할 수 있는 것들도 많으니 관심있으시면
파헤쳐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박은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어려우니

적당히 즐기는 선에서만 하시길 바랍니다.

Sort:  

매직다이스랑은 또 다른건가요??

적당한선에서 즐기기가 어려운게 도박아닐까요 ㅎㅎㅎ

매직다이스는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다이스라 거기서 거기일 것 같구요 ㅎㅎ
적당선이 있기가 어려운게 도박인 것 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도박은 정말 무섭습니다ㅠㅠ 하다보면 훅가는거죠 뭐..

진짜 훅 하고 가버림....ㅠㅠ

그 적당한 선이라는게
참 어렵죠
저도 그 적당한 선이라는걸
잘 해아리지 못해서...

빠져들게 되었네요
도박은 아니지만

@==(^0^)@

그래도 도박은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은 합니다.

ㅋㅋ 눌렀다가 진짜 캐 깜놀 ㅡ.ㅡ;;;

중독될까봐 얼씬대지를 못하겠네요 ㅎ

ㅋㅋㅋ 럭키님은 대부셔서... 들어오시면 못 헤어나가실지도...

@ukk님 저는 도박할 성격은 아닌가봐요... 들어갔다가 잃으면 본전 찾을때까지 엄청 열심히 하고 본전찾으면 딱 로그아웃ㅋㅋㅋㅋ> < ukk님 이오스 3만개... 다시 찾으신거죠??ㅠㅠㅠㅠ

ㅎㅎㅎ 도박은 안하는게 가장 좋은 것일지도요... ㅎㅎㅎ
이오스 3만개는 아니고 다이스 3만개.... ㅎㄷㄷ ㅎㅎㅎ 지금 생각하면 너무 아깝네요...

ukk님 휴우~! 이오스가 아니라 다행이에요!!!ㅠㅠㅋㅋㅋㅋㅋㅋ

ㅎㅎㅎ다행이긴한데... 맘은 쓰라립니다 ㅠㅠ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달갑게 받아들이실 분들 몇분 아는데....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자... 그럼 스팀도 다이스가 있으니 한번...?

으읔
무서운 도박~~ 😳

ㅋㅋ정말 무섭습니다.. 무서움의 끝판왕..

부디 일확천금 얻으시길요. ㅎㅎ 행운을 빕니다.

쫄망 했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9.86
ETH 2621.0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