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결과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며칠 전 부터 저는 하나의 작업에 몰두하였고,
그러던 중 맹장염이 터졌고 , 혼자 똥줄 타고 있었습니다.

항상 일을 하기 시작하면 마무리를 지어야 한다는 생각이 크게 자리잡고,
제가 머리 속에서 짜놓은 플랜이 흐트러지는 것 자체를 싫어하기 때문에
혼자 조급 했던게 99% 였을 겁니다.
(이런 성격 때문에 와이프는 일에 미쳤냐 라고도...=.=;;;)




오늘은 제가 작업을 하던 것이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아서
스팀잇 하시는 분들께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제 예전 포스팅을 보시면 포토샵과 일러스트 때문에 엄청나게 머리를 싸맸던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하다보니 좋은 쓰앵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간판도 제작을 할 수 있게 되었구요.
(허전하게 보이시겠지만 주소와 여러가지를 지운 상태입니다)


거기에 더불어서 카달로그를 제작을 하였고,
사용될 사진 또한 제가 직접 하나하나 구상하고 찍어 나갔습니다.

image.png

(이번 카달로그에 사용될 사진)

물론 포토샵과 일러스트 사진 등을 배우신 분들께는
우스워 보이겠지만

혼자 언 한달동안 밤잠 설쳐가며 만들어낸 결과물이라
제 자신에 매우 칭찬을 하는 중입니다.

이번에 이런 작업을 혼자 하면서 느낀 것은
정말 포토샵 혹은 일러스트만 하시는 디자이너 분들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이렇게 둘러보니 뿌듯하네요.

이번 시즌을 이제야 준비를 마쳤는데
다시 다음 시즌을 구상을 해야 되다니... OTL..

Sort:  

카달로그 사진이 뭔가 하늘하늘 블링블링이네요.
화사하면서 적절히 고급스러워 보이는게...예뻐요~^^

감사합니다. 저거 찍는데 꽤나 많은 시간이 들더군요.. 별것도 아닌게..

고생하셨습니다. 멋지네요. ^^ 맹장염도 완쾌되시길 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혼자 독학으로 하다시피 대단해요!!! 멋지심!!!ㅋㅋㅋ 나중에 필요할때 도움좀 받아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쓰앵님은 그냥 제가 한거 된지 안된지만 봐주는정도라... 혼자 배운거나 마찬가지입니다..ㅠㅠ
매정한 쓰앵님...
ㅋㅋㅋ나중에 제가 할 수 있는거면 도와드릴게요

멋지네요~^^ 골드컬러가 블링블링 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은색바닥에 골드 컬러인데 조명때문에 거의 대부분 골드처럼 보이네요 ㅎ

크 독학으로 멋지게 결과물 내시니 뿌듯하시겠어요!

진짜.. 머리털 한 웅큼 빠진것 같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43.39
ETH 2638.9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