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크리에이터의 시대.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가끔 이런 생각을 합니다.

유튜브나 아프리카TV 처럼 스팀잇에 접목시킬 수 있을까?


유튜브 , 아프리카TV , 스팀잇
세 가지의 공통점을 보게된다면
'돈'을 벌 수 있는 매개체가 된다는 점이죠.

물론 스팀잇은 블로그랑 제일 가깝긴 합니다.

반면에
유튜브나 아프리카TV를 보면 참 자극적인 것들도 많이 나오곤 합니다.

스팀잇이 너무 자극적인 것들이 나오는 것에 많은 생각이 들기도하지만
'대중성'을 끌어들이기 위해선
약간의 자극도 필요한 것 같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스팀잇에서는
1주년 이벤트 혹은 몇명 팔로우 이벤트 이런 류의 이벤트만 나온다는 것이죠.

너무 밋밋하지 않나요?
재미없지 않나요?


그런데 여기서 생각만 조금 바꿔봅니다.

'보상 $~이상 찍힐시 냉수마찰 가즈아!'
'보상 $~이상 찍힐시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먹기!'
이런 자극적인 이벤트가 생기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물론 혼자만의 생각이고 예를 들은 것입니다)

거의 유튜브 수준의 어필이 되겠죠?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더 많은 재미를 줄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팬층이 생길 수도 있겠군요.

물론 제일 중요한건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잘 활용한다면
유튜브 + 스팀잇 두 가지를 일망타진 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또 유튜브를 하고싶지만 선뜻 하지 못하는 분들도
조금은 편하게 다가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일망타진의 기회가 될 수도 있죠.


1인 크리에이터의 시대.

한번 쯤 해볼만 하지 않을까요?


그렇다고 이 글 보상 많이 찍힌다고 해도 전 아무것도 안할겁니다..=.=

Sort:  

좀 더 참신한걸로 상상해 보아요~ ㅎㅎㅎㅎ

유투브도 꽤 준비할게 많은거 같더라구요
막차만 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막차라는게 어딨겠습니까~
막차도 잘못 타라는 법 있나요 ㅎㅎ
그리고 매번 먹는것만 나오지 먹방은 전혀 여기서 나오질 않고 있는것도 의아하죠? ㅎㅎ

그른가요 ㅎㅎ
뭐라도 하나 파볼까요?? ㅋㅋㅋㅋ

물론이죠 그린라떼님 항상 꾸준히 하시는 거면 편집자만 있으면 됩니다 유튭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42%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먼저 고고고...ㅋㅋㅋㅋ

ㅋㅋㅋㅋ 형..님...? ㅋㅋㅋ
저 냉수마찰도 싫고 매운거 먹는것도 싫습니다..ㅋㅋㅋㅋㅋㅋ

앗,,, ㅋㅋㅋㅋㅋ 초창기엔가 제가 잼나는 이벤트 걸긴 했는데요, 반응이 0이었어요. ㅎㅎㅎㅎㅎ 여긴 SNS더군요. ㅋㅋㅋㅋㅋ

ㅎㅎㅎ 조금의 인지도가 올라오기 시작하면 재밌는거 할 수 도 있을거에요.^^

그래도 작년에 참 다양한 시돌르 했었는데. ㅎㅎㅎ

맞습니다 ㅎㅎ 작년에 특히 좀 많은 활동들이 많았었죠 ㅎㅎ

'보상 $~이상 찍힐시 냉수마찰 가즈아!'
'보상 $~이상 찍힐시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 먹기!'

먼저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제가 이거 나올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독거님이 이야기 하실 것 까지 ㅋㅋㅋㅋ

스팀 가격이 높지도 않고
고추 먹었지만...

보상이 고래보다 작고,
노력하면 보상이 많다는 보장이 없는 것 같은 곳.
그곳이 스팀잇이 되어버린 것이 이유인 것 같습니다 ㅠ

물론 욕심이 과하면 안됩니다 ㅎㅎ
평균 10달러라면 15달러를 노려보고
15달라면 20달러 를 노려보는거죠 ㅎㅎ

근데 개인적으로는 그런 공약(?)이나 컨셉도 어느정도 수요가 있어야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 점이 좀 조심스럽네요. 지금 스티밋 분위기에서 ~~하면 냉수마찰 하겠습니다!! 하면 관심 가지실 분들은 개인적으로 친한 분들뿐이 없을 것 같아서..
일단 많은 사람들이 스티밋에 들어오는 게 1순위인거같네요ㅠㅠㅠ

그러기위해서는 방탄소년단을....어서빨리 섭외하심이...(?) ㅋㅋㅋㅋ

이쯤되면 뭐라도 하나 하실것 같은데 ㅎㅎ

ㅋㅋㅋㅋㅋ이분들이... 어허.... 어허... ㅋㅋㅋ

글보상 많은 시절에 ㅋㅋ 재미있는 것들이 많았었는데
생각나는거는 나는가수다? 스티미언들 노래부르는거 방송 했던거 기억나네요

ㅋㅋㅋㅋ그것도 재밌었죠 ㅎㅎ 정말 무궁무진한 아이디어들 좀 많이 나왔으면..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