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스팀 파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제 날씨가 꾸릉꾸릉 하더니 결국은 오늘 눈이 내리기 시작하네요.(진짜 눈 비는 싫다..)

어제는 다이스로 400스팀을 날렸습니다. ㅋㅋ

오차피 10만 매직을 얻으려고 시작한거지만
아쉽기는 마찬가지네요.

마틴게일도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마틴게일이 무조건 이익으로 남을 순 없는 것 같습니다.

전체판수의 49% 확률이 아니라
한판당 49%의 확률이기 때문이죠.

언젠가는 파산 할 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생각보다 빨리왔네요 ㅎ

마틴게일을 0.01씩 걸어서 봇 돌리면 어떨까 생각했지만
다이스는 0.1이 미니멈이더군요.(아쉽다..)

0.1부터 시작하면 확률이야 당연히 좋겠지만
맥시멈을 생각해보면 생각보다 빨리 불어난다는.....?

요즘은 도박보다 마약이 매우 강세를 보이네요.
아마도 투자대비 수익률 때문이겠죠.

아무렴 이런 것들로 인해서 편하게 수익이 들어 올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이스 개객기...

Sort:  

ㅇ ㅏ ㅋㅋㅋㅋ 그만해야되는데 .. 손이가요 손이가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47%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아 다이스형 나만 보팅 해주면 어떻게해 @ukk님 글에 보팅 해죠야징

다이스 개객기야!!!!! ㅋㅋㅋㅋㅋㅋㅋ

헐 400스팀이나요? 10만 매직이 400스팀보다 높은 가치로 돌아오길 바래봅니다~ ㅎㅎ

다이스 개객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박이 다 그렇죠!

ㅋㅋㅋ 400스팀이나 박았습니다..ㅋㅋㅋ
글보상으로 얻었는 150스팀가량이 400이 된거라 큰 미련은 없지만요 ㅎㅎ

또르르... 역시 종점은 그런건가요.

괜찮습니다! ㅎㅎ 또 벌면되니깐요ㅎㅎ
전부 글보상으로 얻었던거라 ㅡ.ㅡ;; 큰 미련은 없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홀..... ㅜㅜ 역시 도박의 끝은 결코 좋지 않기에.. 버셨을 때 끊으셨음이.. 흑흑

ㅎㅎ 그러게요 ㅎㅎ 뭐 10만 모아보려고 한거라 크게 미련은 없긴합니다 ㅎㅎ
다이스 재밌었다.... 따싓...

가슴아프네요...ㅠㅠ

ㅎㅎ 뭐 재미있게 한거라 큰 미련은 없습니다 ㅎㅎ
또 벌면되죠!

200언저리에 도착해서도 마틴게일을 하셨다니!!ㅋㅋㅋ
강심장이십니다.ㅋㅋ

ㅋㅋㅋ 남즈아는 지르고 보는겁니다!

저도 다이스로 날릴 때 그 마음이란...ㅜㅜ 믈론 매직 토근을 받긴하지만요 ㅜㅜ

ㅎㅎ 오차피 날려먹을 생각으로 하긴 했지만 날리면 씁쓸하긴 하지요 ㅎㅎ

역시 도박의 결과는 항상..
마틴베팅이 자본만 많으면 확실하긴 한데 자본이 다 떨어지는순간...

ㅋㅋㅋ 마틴베팅이 자본많다고 될 것 같지만 다이스가 그런거 다 생각해서 만들어 놓은 것 같아보입니다..ㅋㅋ

잃었으니 이제 조만간 따실겁니다 ㅎㅎㅎㅎ

ㅋㅋ 다시모아서 도전해야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61.31
ETH 2787.8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