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자로웠던 매직다이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최근에 매직다이스가 다시 흥하기 시작했습니다.

왜일까요?



그 이유는 토큰 지급률을 올려서입니다.

사용자를 끌어올리기 위함이었을까요..? 이유가 궁금하네요.

토큰 분배량 30% 전까지

게임시 1 STEEM : 50 MAGIC
임대시 100 STEEMPOWER : 200 MAGIC/일

지급을 했습니다.

며칠 전,
12.5 MAGIC 에서 6.75 MAGIC 로 반감을 가느냐 마느냐 의 갈림길에서
50 MAGIC 으로 대폭 상승을 시켰으니..

많은 분들이 눈에 불을 켜고 다이스를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제2의 @powerguy 님을 꿈꾸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돌리기 시작하면서
배당이 엄청 늘어났습니다.

또 죄송스럽게 파워가이님의 계정을 둘러보게 되었는데

어마어마 하십니다.

아마 2~3일 정도 모으셨다가 받으신 것 같아 보이긴 합니다.


현재 30%를 넘은 상태로 1:25 MAGIC 로 반감기를 맞이한 상태입니다.

어제를 회상하면 지금 돌리는 것은 무모한 일이겠지만,
다음 반감기가 오게되면 25일때가 부러울 시점이 올 것입니다.

이제 슬슬 다이스에서도 새로운 게임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섯다 나오라고!!!)

우선 게임이 나오기 전,
매직 토큰을 사용한 게임 이용이 가능하게 되고 ,
토큰 사용한 유저에게는 매직지급을 하지 않는 등
소각의 모습을 보여준다면
한층 더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토큰으로 재미난걸 할 수 있게 좀 해달라.!


@magicdice 일해라. 토큰 사용하게 해달라!

Sort: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열심히 돌릴까요? ㅋ

ㅋㅋㅋㅋㅋㅋㅋ 출근안합니다. ㅋㅋㅋㅋ

돌아가는 김에 2010년으로...
다이스 안돌리고 비트 사게요.. ㅋㅋ

저는 좀 하다가 시드머니 금세 다 잃어서 근래엔 안하고있네요ㅋㅋㅋㅋㅋ

산와뚜 산와뚜 산와 머~니

ㅋㅋㅋ 저배율로 갔어야... 읍읍 ㅠㅠ

전 뽑기 운이 없어서..ㅠㅅㅠ

Posted using Partiko iOS

비트 사놓고 3년만 원양어선 타고 오세요!
(그렇게 이 댓글은 성지가 되고..)

원양어선... ㅎ ㄷ ㄷ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95.62
ETH 2917.9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