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카페 디센트레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디센트레 라는 블록체인 카페를 아시나요?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05 에 위치한 블록체인 카페입니다.

매번 듣기만하고 예전부터 가보자 가보자 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인지 깔끔했었고

뭔가 들어서면 내가 미래지향적인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바로 스팀잇의 ukk다!' 이런느낌...?

여러 가격이 나오는 전광판에서

스팀이 나오길래 또 사진을 한번 찍어 줬습니다.

이런건 또 남겨 줘야 하니깐요...

화장실 가는길에 보면

명예의 전당 이라고 있는데

거기에도 스팀이 떡하니 자리 잡고 있더군요.
뭔가 뿌듯했습니다.

카페 아인슈페너를 한잔 먹었는데
크림이 아주 맛있더군요.

근처에 계신분들은 한번쯤 가볼만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블록체인 카페를 다녀 와봤습니다.

참 즐거웠지만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왜냐면

여기 스팀페이코를 접목 시키고 싶었는데
그냥 흘러가듯이 흘러 갔었거든요...

Sort:  

음... 스팀의 위상이 대단하군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막상 와!! 할 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여기 스팀페이코를 접목 시키고 싶었는데
그냥 흘러가듯이 흘러 갔었거든요...

흘러가지 말았어야죠 ㅋㅋ

시도라도 해 봤어야 하는데 참 아쉽죠? ㅋㅋ

신박할세 이런곳이 있다니
역쉬 이래서 강남강남 허나보네
언제한번 여기서 커피한잔 합시닷 ㅎㅎ

저도 예전부터 듣기만하고 처음 가봤는데 좋더라구요ㅎㅎ
언제든 한번 오세요 선배님 제가 커피 한잔 사겠습니다! ㅎㅎㅎ
몸만 편히 오십쇼 ㅎㅎㅎ

몸만?
팔다리는?

쏘리~^^

ㅎㅎ잘 모셔 드려야겠습니다 ㅎㅎ

이런덴 코인 결제 받아야하는거 아닌가요 ㅋㅋ

아마 결제 받고 있을거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ㅎㅎㅎ분명

오호~ 블록체인 카페라니 신기하네요.
코인 결제 되나요?

저흰 코인 결제는 안했는데 아마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페이코 접목 시켜도 스팀 쓰는 사람 별로 없을듯..ㅠ,ㅠ
시세 너무 빠져서!!
카페 깔끔하니 너무 예쁘넹~ ㅋㅋㅋㅋ

지금은 엄두도 못내요... ㅋㅋㅋㅋ
카페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한번 가보세요 형님 ㅎ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신기 방기 하네요 :)

진짜 뭔가 해보면 좋은데 네드 150만 비트렉스 물량이나 던지고 ㅜㅜ

탈 네드 가즈아~

ㅎㅎ 오차피 네드없이 돌아간 스팀잇....
아예 사라져버려라!!! ㅋㅋㅋ
한번 나중에 가보세요 ㅎㅎ

이런데가 있다고 들었던거같긴 한데 보니 신기하네요ㅎㅎ
다음에 한번 들러봐야겠어요ㅎㅎ

다음에 꼭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
일반 카페들 보다 훨 끌리는 듯한 느낌이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