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덥진않지만 하원후 간단히 시원하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1004입니다^^
어제는 하원후 집에 올라오자마자
삼번천사는 아이스크림 노래를 부르기
시작합니다ㅠㅠ
어제는 그리 덥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집에있는 아이스크림을 꺼내서
이거?? 아니~~~~
그럼 이거?? 아니~~~~
이거밖에 없어 그럼 이거?? 아니~~~~~
아니래요ㅠㅠ

밖을 가리키는거 보면 다른 아이스크림인가
봅니다ㅠㅠ
저녁먹고나면 넘 어두워지니 가방만 내려놓고
나왔어요.........
길을 건너야 마트인데 건너려고하니
아니라고 하며....
손으로 가리키는곳이 바로바로바로
롯데리아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롯데리아는 길을 건너지 않거든요^^
확실히 무슨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은지
표현하는 삼번천사입니다........
깜놀~~~~~~~~~~~

CollageMaker_20180911_085011976.jpg

이 아이스크림이 어떻게 먹고싶은걸까요??
어디서 본걸까요??
아니면 갑자기 생각이 난걸까요........
ㅎㅎㅎㅎㅎㅎㅎ
무서운 녀석~~~~

------------♧----------------
오늘도 1004의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운이 오실껍니다^^ㅋㅋㅋ
오늘 내일 모레도 주우욱
행복하세효❤❤❤❤

Sort:  

여전히 아이들 너무 사랑스럽고 이쁘네요!!!😊

아이쿠^^
항상 이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티비에서 선전나오는 걸 봤을까요? ㅎㅎ 마트에선 볼 수 없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지요.

그런걸까요.......ㅎㅎㅎㅎ
신기했습니다^^
소프트아이스크림이 땡길줄이야^^ㅎㅎㅎㅎ

예쁘게 먹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예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었나봐용^.^ㅎㅎㅎ

롯데리아 소프트아이스림 맛있죠
얼마전까지 아이스크림 그렇게 좋았는데
이제는 아이스크림은 안찾게 되는 날씨가 되었네요

네^^
날씨가 이젠 그리 덥진않은데
저렇게 먹고싶은 표현을 확실히 하니
안먹일수가 없네요^^ㅎㅎㅎㅎ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66.12
ETH 2753.0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