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낚시] 남편이 밤 낚시를 가요 ㅠㅠ night fishing

in #kr7 years ago

IMG_1132.JPGIMG_1131.JPGIMG_1135.JPG

토요일 저녁에 오빠 친구들이랑 나두고

밤 낚시를 가요 나 신혼인데 ㅎㅎ

안피곤 한가봐요!!

잡아오면 맛나게 먹자고 하네요

오늘 날씨도 안 좋고 비상문자도 왔는데!!

걱정된다 !!!

낚시가 좋은 가봐요 ㅎㅎ

night fishing Husband alone

I'm worried about the bad weather.

😅😅

Sort:  

신혼인데 밤 낚시라니 ㅎㅎ 남편분이 진짜 낚시 좋아하나 보네요~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그쵸!!! 저는 쿨하게 보내줬어요 ㅎㅎ 연애기간이 7년이에요 ㅎㅎㅎ

그래도 밉긴해요😢😢

같이 가시지~~^^*

한번 같이 갔는데 주변이 다 어둡고 오빠혼자 물속들어가서 저혼자 육지 무섭드라고요 ㅠㅠㅠ

힘든 경험을 하셨구나ㅠ
그럼 담번에 가기 힘들죠;;;

네네 신혼이라 따라가고 싶은데 ...무섭드라고요 누가 죽어도 모르겟드라고요 ㅠㅠ

그렇겠어요;;;

낚시 하기 좋은 날씨죠~

ㅋㅋ 안면도로 갓는데 사람들이 삼삼오오 올려온다고 하드라고요 ㅎㅎ

장비를 보니 낚시가 아니라...해루질하러 가신거같네요^^

아!!!!맞아요 해루질 단어가 기억이.. 아 지금왔어요 ㅎㅎ 대박 아 해루질 !!

이런글 재밌네요 ㅋㅋㅋㅋ
소소한 일상 잘보고갑니다 ㅎㅎㅎ

재미지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해루질은 보통 밤에 많이들 하시죠. 재밌는 글 잘 보고 보팅&팔로우 기본콤보 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577.01
ETH 2981.0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