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원어민스럽게 "네가 정해~" 영어로 어떻게 말할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어글리입니다.

저는 치명적인 병이 있습니다.

병명은 결정장애입니다.

친구랑 밥을 먹으러 갈 때 무슨 메뉴를 골라야 할 지 모르겠거든요.

그럴때마다 저는 친구에게 제 결정권을 주곤 하죠.  


여기서!


"네가 정해" 영어로 어떻게 말하는지 아시나요?


짤 공개합니다!!!


The ball's in your court.

The ball's in your court.

The ball's in your court.


왜 이런 말이 나왔을까요?

ball은 공이잖아요. 공이 내 코트에 떨어졌으니까~ 

이걸 이쪽으로 던질지 저쪽으로 던질지~ 구워먹을지 삶을지는~

바로 네가 결정해라~ 라는 뜻이랍니다.



자 이번엔 스크롤압박을 이용하여 발음과 함께 강제 주입!!!!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The ball's in your court. 더 볼스 인 유얼 코올ㅌ



자 이제 친구한테 써먹어보세요.

저처럼 결정장애가 있는 분들은 앞으로 이렇게 영어로 말하는거예요..

친구야... 네가 정해봐 ^^ "The ball's in your court ^^"

Sort:  

꾸엥 디팬즈 온 유! 외치며 들어왔는데 땡이네요 8ㅅ8

디팬즈 온 유를 아는 당신은 영잘알!!!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보상만 보고 하는 스팀잇은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인맥을 늘리고 좋은 글을 응원해주세요! 독자도 늘리고 재미도 있어지거든요.
0.41666666%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한국의 비트코인 거래소는 사람이 몰렸을때 불안정한 모습을 보입니다. 아직 더 커야할 모양입니다.
0.5208333%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스크롤 압박으로 강제주입! ㅎㅎㅎ 재미있네요

네.. 저는 주입식 교육을 좋아합니다.... 못하면 강제로 꾸겨넣는..ㅎㅎㅎ

아니 어글리님.. 이런 포스팅 너무 좋은데.. 자주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

좋아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힘이 나네요~~ 탑티미스티님~때문이라도 자주 하도록 노력할게요~~^^

더 볼스 인 유얼 코올~ ㅎㅎ 잘 기억해 두겠습니다.
이런 유용한 포스팅이 보상이 1달라 미만이라는건 말이 안된다고 보여서 보팅 하고 갑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skuld2000님 덕분에 포스팅 할 맛이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40.53
ETH 2638.8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