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맑은 날.

in #kr6 years ago

20130926_121146.jpg 오늘도 미세 먼지가 기승을 주리네요. 창 너머로 북한산 자락이 희미하게 보이는 것이 미세먼지의 농도를 대략적으로 알 수 있을것 같네요. 위 사진은 미세먼지가 없던 날 공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맑은 공기와 파란 하늘이 그립네요.

Sort:  

푸릇푸릇하게 여름 사진이네요.
요즈음은 진짜 맑은 날을 보기가 힘든 것 같아요.

글쵸 ㅜㅜ 오늘은 공기조심 하세요~

정말 언제부터 미세먼지를 걱정하고, 맑은 날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했는지...
슬프옵니다..ㅠ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Congratulations @typhoonmagic!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빨리 파릇파릇한 날이 오길 기다립니다..
그래야 출사 나가지요 ㅎㅎㅎ

정말 미세먼지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네요! 사진처럼 싱그러운 날만 잇었으면 좋겠습니다!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