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타이레놀 입니다.

전 인생의 순간 순간을 가장 아름답고 행복하게 그려나가길 간절히 소망하는 40대를 주부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스팀을 알게 되었고 스팀이 나의 인생에 행복을 만들어줄 수 있는 한 방법일 수도 있겠다는 확신으로 아이디와 비번을 받아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인생을 살다 보면 머리 아프신 일이 많으시죠? 저는 그럴 때 마다 타이레놀의 도움을 받고 머리를 개운하게 합니다.

옆에서 머리가 아프실 때 타이레놀을 권해드릴 수는 없지만, 제 글을 통해 타이레놀의 효과보다 더 좋은 방법으로 스팀 식구들에게 힘이 되고 싶습니다.

힘이 들 때 서로에게 힘이 줄 수 있는 스팀 식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기억에 남는 닉넴이네요 반가워요 투표하고갑니다

감사드려요~앞으로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타이레놀 닉네임 너무 기발하시네요 ㅋㅋ

안녕하세요^^닉네임을 지을때 무엇으로 할까?생각해 보니 타이레놀이 딱!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반가워요~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반가워요^^* hanwoo님도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ㅎㅎ 저도 며칠전에 시작했는데 좋은소통같이해요 ㅎ

네~같이 소통 열심히 해요^^반갑습니다

반가워요~~^^저도 40대주부랍니다^^
우리 열심히 해봅시다^^

안녕하세요~40대 주부끼리 열심히 해봐요^^

반갑습니다.힘이 들 때 서로에게 힘이 줄 수 있는 멋진 친구로..이웃으로 쭉쭉 성장하시길 바랄게요

반가워요^^쭉쭉 성장해나가서 나중에 namchankyu님의 힘이 되어드릴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tyleno님 오늘 꼭 행복한 하루 만드세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스팀잇 식구라니 ㅎㅎ
정겨운 말이네요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네 스팀잇 식구끼리 화이팅해봐요!반가워요

아이디 너무 좋은데요?! 저는 첨에 아이디를 너무 막 쓴 것 같아요 ㅠㅠ 환영합니다~~~

아니예요!ysju님의 닉네임도 충분히 예쁘신데요 뭘^^*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타이레놀님 이시라니...! 아플때 제일 우선적으로 먹는 약인데~~ 힘들때 자주 와서 케어받고 돌아가야겠네요!

classroom님이 힘드실때 제 글을 보고 치유가 되실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감사해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006.10
ETH 3098.7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