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하는동네카페.

in #kr7 years ago

나의 소박한 힐링공간.
어제의 기록.

집앞에 자주가는 카페가있다.
스타벅스나 투썸같은 커피숍이 아닌 왠지 나만 아는것 같은 소박한 장소같은 곳.

2년째 가는데도 커피맛이 변함없고
어느곳의 라떼보다 진하고 고소한 맛이다.

집앞 작은 카페 [SOMOS]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오창중앙로 21-14
지번 각리 645-1 코아루아파트상가 1동 103호
평일 10:00 - 22:00 (월~토)
일요일 11:00 - 20:00
주차는 상가뒤 아파트단지내에 가능

.

<오늘의주문>
카페모카.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플레인와플.

20180221_142521.jpg

20180221_142527.jpg

20180221_141819.jpg

20180221_142600.jpg

.

따뜻하게 내린 커피한모금
차가운 아이스크림을 바삭한와플 위에 얹어먹으면........ 살이찐다🐷

.

Screenshot_20180222-103848.jpg

소녀시대 윤아덕분에 와플 판매량이 늘었는지 여기도 와플 저기도 와플.

또 먹고 싶은데 구실이없어서 집에와 큰아이에게 말해본다.

"와플알아? 내일 먹으러 갈래?ㅋ"

나의 소울메이트🙈🙉🙊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소울메이트 큰아이,
완전 공감이예요^^

집 근처에 좋아하는 카페가 있다는건 정말 행운인 것 같아요,
전 이사온지 3-4년 정도 됐는데 아직도 찾으러 다닌다는요...ㅠ0ㅠ

크- 와플 너무 맛나보여요^^
윤아 효과,ㅎㅎㅎ

미음님~ 오랜만이예요^^
부디 올해엔 맘에 쏙드는 카페를 만나길 ㅎㅎ빕니다^^ 와플은 진~ 짜 맛있더라구용ㅎ

저도 부럽네요. 마음에 드는 동네까폐가 있다는 건, 누구나 바라는 것도 아니겠지만, 누구에게나 쉽게 일어나는 일도 아닙니다. 저는 마음에 드는 동네 미용실도 있었고, 아이스크림을 싸게 파는 구멍가게도 있었고, 기가 막힌 고로케를 파는 가게도 있지만, 단 한번도 마음에 드는 동네까페를 가져본 적이 없지요. 생각해보니 요새 까페가 그렇게 많은데 희안하군요. 얼마전 아내가 마음에 드는 동네까페가 생겼다고 해서 따라갔더니, 바리스타가 훈남이더군요. 탁트인 인테리어에 어디서나 그의 모션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폰을 보고 있어도 혼내지 않더군요. =3 역시 마음에 드는 동네까페는 쉽게 가질 수 있는게 아닌 것입니다.

바리스타가 훈남, ㅎㅎㅎ
그런곳은 북적 북적 거리지 않나요?ㅎㅎ
시끄럽지도 너무 조용하지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공간이 딱좋은데..
(너무 까다로운 건가요....?ㅎㅎㅎ)
열심히 돌아다녀 봐야겠어요^^

훈남... 이라면... 게임끝났죠🙊

전 행운인가요?
하지만... 훈남바리스타...여긴.. 여자바리스타라..카우보이님 아내분께 제가 의문의1패인것같은 느낌이듭니다ㅎㅎ

역시 투우님 남편분은 평생 스티밋 할 수 없다는 ㅋㅋㅋ

저희남편 영입(?)하시는 분은 알아서들 해야됩니다👊

사진 잘 찍으시네요 ㅎㅎ
제가 사는 집이 경기도 안양이라 청주까지 가기엔 무리가 있겠어요 ㅎㅎ
팔로우 해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가까운 의왕이나 동탄쪽에도 예쁜카페가 많은걸로아는데 주말 나들이 추천해드려용^^

플레이팅도 너무 예뻐요! ㅋㅋㅋ 집에서도 저렇게 해먹고싶으나 윤아열풍이 끝나면 와플메이커 사서 직접해먹는것도 좀 시들해지겠져..? 맛있는곳 가서 사먹는게 답이네용..ㅋㅋ

여자들은 이쁜거먹고 사진찍어두면 힐링하는듯 해요ㅎ 저도 와플기계 사려다가 그냥 1년에 대여섯번 사먹는걸로 스스로 합의(?)봤어요ㅋㅋ
와플기계는 1회사용후 왠지 찬장에 들어갈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밥먹구 들어왔는데 와플 먹고 싶어지네요 :) ㅋㅋ

밥배 와플배 커피배 다~ 따로있는 저는 고민고민 스럽지않은데^-^ 돌아오는 주말에 맛난 와플집에 다녀오세요~^^

가까운곳에 이런 단골카페가 있다는건 참 좋죠 ~
와플도 고소한 커피도 정말 맛있겠어요 ~ ^^

네 포인트모아 커피로 바꿔마시기도 쏠쏠히 하고있어서 너무나 좋은 제 아지트랍니다^-^

ㅎㅎㅎ 윤아 갈수록 호감이 되더라구요. 참 바르게 이쁜?
집 근처에 저런 커피숍이 없어서 아쉬워요 ㅠㅠㅠ
프랜차이즈가 대부분... 좀 걸어가야 있어서 흑...

저희동네는 커피숍이 참 많아요.
왠지 주변에... 골프장도 많고ㅎ 변두리 느낌나서 그런가?ㅋㅋㅋ
윤아는 참 비율이... 진짜☺ 부럽당ㅋ

한국은 집밖에만 나가도 카페가 많은것 같아요. 와플 넘 맛있어보이네요.
첫째아기는 남다른 애정이 생기는것 같아요. 말씀그대로 쏘울메이트 인것 같아요

첫 아이는 첫 정 이라 그런가 전 아직도.. 보기만해도 마음이 두근거려요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오창중앙로 21-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와플과 아이스크림의 궁합이 당기는 날이네요~~
윤아의 9등신 몸매에 감탄하고 있어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얼굴이 진짜 작죠ㅎ
주말이네요~ 맛있는 와플집에 가셔서 와플힐링 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878.14
ETH 2626.9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