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l you marry me?

in #kr7 years ago

20180109_150033.jpg

프로포즈 받았어요♡

큰아이가 요즘 즐겨하는 결혼식놀이중이예요.
저런건 또 어디서 봤는지 엄마~ 하고 부르곤 무릎까지 굽히곤 반지를 주네요^^

욘석~~~^^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결혼할거야"
"아빠랑 결혼할거야 "
하는 유행어 다 해보셨죠?ㅋㅋㅋ

저도 아빠랑 결혼한다고 했던것 같은데...
대학생 되곤 그 유명한 복학생오빠를 만나서 결혼까지 했네요ㅋ

조심해야 할 오빠들 TOP2.
교회오빠, 복학생오빠

장난감 반지지만 그래도 기분은 엄청 좋아요~
우리 아이들 장가갈때까지 아니 첫 여자친구생길때까진 이 세상에서 엄마가 최고의 여자일테니까요^^

난 그래도 내 복학생오빠가 최고예요♡ 여보😘
(제 남편은 스팀을 안하는게 함정이네요ㅋㅋㅋ)

Sort:  

귀엽네요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자주뵈요 ^^

감사합니다~ 팔로했어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어디서 저런 상자랑 반지를 구해와가지고 ㅋㅋㅋ
재밌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화장대서랍에서 발견한것같아요ㅎ

아들님이 너무 귀여우시네요^^ 나중에 커서 여친 데리고 오면 섭섭하시겠어요 ㅠ 추운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잉 하고 갑니다.

섭섭하지 않으려고 아들둘맘은 벌써부터 맘의준비를 가끔한답니다~^^ 맞팔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저도 어렸을때 항상 그랬던거 같네요 ㅎㅎ
너무 귀엽네요 ㅎㅎ

헤헤^^ @wildwar님도 유행어 따라하셨었군요^^

귀엽네요 ^^ 아고 심쿵 하셨겠어요! ㅎㅎ

네!! 곱씹어 봐도 기분좋답니다~^^

아 우리 첫째때 생각나서 웃음이 나네요
저도 고백 여러번 받았죠...ㅎㅎ

교뢰오빠 조심하라고 세뇌중입니다ㅋ

딸 아이가 아빠에게 그러는것도 진짜 애교팡팡~^^ 그 모습이 참 사랑스러울것같네요^^

흑흑 이런거 볼때마다 결혼하고싶네여

결혼은 추천하고 싶어요^^ 그러나 좀 천천히 결혼 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교회오빠, 복학생 오빠.ㅎㅎㅎㅎ
재밌네요:)

막내가 아들인데 아들 크면 저도 이런 프로포즈 받을 수 있으려나요.ㅎㅎ
상상만해도 흐뭇하네요!:)

귀엽죠^^ 앞으로 얼마나 더 예쁜 추억들이 가득할지~^^ 기대된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05.38
ETH 2447.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