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대책 있긴 한건가요

in #kr7 years ago

20180119_104114.png

대중교통무료, 차량 2부제

이런 거 말고
다른 제대로 된 대책 있긴 할까요?

공기가 나아질 기미는 커녕 날이 갈 수록 심해지네요.
공기가 이 지경인데 출산 장려한다고 애 쓰는 꼴이란--;;;
공기때문에 아기 낳을 생각 안 한다는 사람도 생겨나는 요즘...
저도 아이를 둘 키우고 있지만 정말 훗날 내 아이들이 살아갈 세상을 상상하니.... 자연의 아름다움, 경이로움 이라는 예쁘고 멋진 단어들보다 자연재해 라는 말만 알고 쓰게 될까봐 무섭네요.

하고 많은 나라들 중에
하필 가지가지 골고루 말썽인 중국이
바로 옆 집일까요?
이번에도 유조선으로 남해에 또 한 건 했던데

Screenshot_20180119-104436.jpg

미세먼지 주의보가 해제되었다고 기사를 보고 좋아해야되는지 참........ 괜시리 아줌마 열폭하는 금요일 아침이네요.

미세먼지 징글징글하네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늘 감사합니다^^

곧 있으면 황사까지 나올텐데, 무지 걱정입니다. 편서풍을 타고 날아오는 중국발이 비중의 절반을 차지하긴 하는데... 근본적인 대책은 사실상 국가 대 국가 간의 차원까지 가야 나올 수 있지 않을까요 ㅠ

중국발 85프로라는 것을 본적있는것같아요. 그것만 잡아도 하늘 참 맑을텐데요..

중국 자체적으로는 대책이 있더군요. 공장들을 죄다 자국 동해안에 짓겠다고 합니다 ㅎㅎ 그렇게 되면 더 심해지겠죠?
대통령이 정상회담하러가서 말은 꺼내고 왔을지 의문이네요.

중국 참 귀막고 눈감고 잘합니다. 정치외교에 대해 잘모르는 아줌마도 답을 알겠는데 왜대체 액션을 취하지 않는걸까요. 답답합니다.

미세먼지 높은 날이면 중국이 더 더더더 싫어져요 😂 중국에 유난히 폐암 유병률이 높은거 아세요??? 끔찍해요 진짜..

저희나라는 진짜 삼면이 바다, 삼면이 중국 북한 일본ㅋㅋㅋ 멘탈은 갑이겠어요^^

수 ㅣ 벌 땡 . . .
빵터지고 갑니다.
중궁을 우째부러야 할까요???

ㅋㅋㅋ 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되세요!!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가즈아~~~!!

2부제 효과가 거의 없다네요..미래가 어떻게 될지 참..

네.. 뉴스에서 보고 대체 왜 하는건가 싶었네요^^;;

답답합니다 :( 언제까지 이렇게 먼지 속에서 살아야합니까.

미세먼지때문에 바깥놀이도 못하고 우리아이들 너무 불행하네요...

ㅋㅋㅋㅋ 펭권짤 넘 웃김ㅋㅋ
미세먼지 많은날 인터스텔라가 자꾸생각나요ㅎㅎ;; 먼지로 지구가 멸망할듯ㅜ
아이 키우는 울맘들은 더욱 걱정이고용ㅜㅜ

네ㅜㅜ 아이들 기관지가 제일 걱정스러운 요즘이네요. 봄되면 황사까지 얹혀질텐데 말이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234.78
ETH 2525.5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