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추억의 놀이 종이인형

in #kr7 years ago

어린 시절, 내가 좋아했던 놀이 중의 하나는 종이인형을 오리고 노는 것이었다. 동네 친구들과 함께 모여 하루종일 종이인형을 예쁘게 가위질하고 옷을 입히곤 했는데, 지금 생각해도 얌전히 있지 못하는 내가 어떻게 그런 놀이를 즐겨했는지 의아해지기도 한다. 게다가 나는 가위질을 잘 하지 못하는 편이다.

아무리 잘 자르려 해도 어느 순간 삐뚤삐뚤 잘라버리곤 한다. 나의 성격과 서툰 가위질로만 보았을 땐 종이인형 놀이가 전혀 어울리는 것 같지 않지만 그래도 당시 나는 종이인형을 아마 내 또래 어느 누구보다 많이 모았다고 자부한다. 그래서 최근에 그때의 추억을 생각하며 종이인형 책을 샀다.

요즘에도 종이인형을 팔고 있나하는 의문이 들었는데 다행히 구입할 수 있었다. 종이인형 책에는 다양한 의상이 들어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다. 오랜만에 종이인형을 오리며 즐겁게 놀았다.

Sort:  

조카들 하는거보면 저도 하고 싶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