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에너지

in #kr7 years ago

나는 어린 시절부터 사람에 대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편이었다. 그래서 혼자 영화를 보거나 여행을 하는 것을 선호한다. 하지만 생계를 유지하는 사회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조직에 들어가 일을 해야 한다. 그런데 성격상 조직에서 일하는 게 너무나 힘들 때가 많다. 그렇다고 해서 창업을 할 수 있을만한 능력이 되는 것도 아니다.

그렇다면 결국 현실에 잘 적응하는 것만이 내가 살 수 있는 길이다. 그렇다면 스트레스 또한 나 스스로 풀어나가는 방법을 모색해야 할 텐데, 많은 고민을 한 후에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으로 독서를 택했다. 그리고 최근 <행복에너지>를 읽고 긍정적인 기운을 얻을 수 있었다. 이 책의 78쪽에 나오는 “세상을 돋보이게 만드는 이들은 다름 아닌 긍정의 대가들이다.

결국 긍정이 세상을 움직이는 것이다.”라는 문장이 무척 마음에 들었다. 앞으로는 좀 더 긍정적인 사람이 되어서 스트레스도 덜 받을 수 있도록 해야겠다.

Sort:  

책을 읽으며 자신의 삶을 되돌아 보는건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면서도 잘 되지 않는 부분 같습니다.
좋은 내용 공유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남기고 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236.82
ETH 2672.65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