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Market에서 이걸 팔면 어떨까??"

in #kr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_door.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예전에는 정말 kr-market이 활성화 되었었는데...
요즘 분위기도 뒤숭숭하고 많이 down되어 있습니다.

이럴때 일수록, 더 열심히 해야 하는데 ^^
그렇기 때문에 저는 꾸준히 ... 계속 해보려고 합니다.

꾸~~~ 준하게 하는 사람을 이길 수 있는 건 없으니까요^^
개인적으로 Market이 다시 활성화 되고 잘 움직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이런걸 팔고 싶다 하는 걸 ^^
kr-market에 팔아보면 어떨까 하는걸 물어보려고 합니다.

#1. 캘리그라피가 새겨진 의미 있는 도마

  • 저번에도 소개 한 도마 인데, 저희 부모님께서 만들어 주신 도마

  • 멋진 접시가 될 수 있는 도마 !!

이런 도마를 주문 받아서... 판매를 해보고 싶습니다...
근데 가격이 좀 비싸요 ... 나무를 좋은 나무로 쓰고 하다가 보니...

비싸도 구매 하실 생각 있으신가요 ? 댓글 부탁 드려요 !!

#2. 지역 특산물 !!!

머 원래 잘 팔리는 특산물이지만, 제가 선물 받아서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

  • 여수 돌산 갓김치
  • 여수 돌게 간장 게장, 양념 게장

이런 것들도 여기에 올리면 판매가 될까요???ㅎ
머 그냥 궁금해서... ㅎ

워낙 조용한 시즌이긴 하지만 ... 그래도 ^^ 원하면 해봐야죠 ㅎㅎ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Sort:  

됴아요!!!
제가 구입하겟숨다!

접수 하겠습니다 !! ㅎ

의외로 잘 팔릴듯해요^^ㅎㅎ

장식용으로도 좋을듯 합니다^^

장식보다도 ^^ 사용하는 게, 더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 ?
댓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43.39
ETH 2638.9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