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개봉 박두 "GS25, 소라와사비"

in #kr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요즘 우리나라 편의점은 정말 핫한 아이템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편의점의 왕국인 먼나라 이웃나라 "일본" 과 비슷한 느낌으로 가는건지? 아니면 그것보다 더 기발한 생각으로 편의점이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정말 깜짝 놀란 뉴스도 보았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시대-④ 이마트24]"밥 짓는 편의점에서 한 끼 어때요?"
http://www.ekn.kr/news/article.html?no=300601


정말 밥을 짓는 편의점에 대한 뉴스를 보고 혼밥 혼술 등으로 인해서 편의점이 무궁무진하게 발전하고 있으며, 기존에 있던 가게들은 어떻게 될까 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머 그건 그렇고. 정말 편의점에서 핫한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먹어보고 한 "대게딱지장"을 비롯해서 여러가지 새로운 신상 핫한 아이템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도전해보는 핫한 아이템 "소라 와사비" 입니다 !!!

KakaoTalk_2017-09-03-13-36-19_Photo_12.jpeg

제품 설명

  • 소라 와사비 (GS 25 Sora Wasabi)

가격: 3,500원
종류: 양념젓갈
보관법: 냉장보관
원재료: 피뿔고둥살(터키산) 72%, 미림(쌀,주정) 12.8%, 고추냉이줄기(중국산) 3%,
정제염(국내산) 2.5%, 다시마(국내산)0.7%, 고추냉이분말(중국산)0.5%고추냉이페이스트(중국산) 0.5%
용량: 80g
칼로리: 99kcal
제조사: 씨포스트

개봉기

  • 제품 포장 상태는 대게 딱지장과 비슷하네요^^ 깔끔하게 밀봉되어 있는 비닐 포장입니다.

KakaoTalk_2017-09-03-13-36-21_Photo_45.jpeg

  • 녹색 빛깔이 퍼지는 걸보니, 와사비가 들어간게 맞나 봅니다 !!!
    "타코 와사비"는 많이 먹어 보았는데, 소라 와사비는 처임이네요 ^^

KakaoTalk_2017-09-03-13-36-25_Photo_6.jpeg

  • 한점 먹어 보았을때는, 타코와사비와는 다르게 꼬들꼬들 한것 같습니다.
    식감이 나쁘지 않았어요

KakaoTalk_2017-09-03-13-36-23_Photo_34.jpeg

총평

  •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간단한 술안주로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거는 와사비의 강함이 조금 부족한것 같습니다.
    먹을때 와사비를 추가 해서 드시는 걸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Sort:  

Very nice. I want to prepare the food.

thank u for visit my steemit ^^

반찬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와사비도 함께 사야겠네요~ ㅎㅎ

살짝 짭조름 해서, 반찬으로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 siritable님 차림상에 올라가는건가요 ^^?

요즘 GS 에서 색다르고 신기한 것들이 많이 나오네요 ㅎㅎ

GS에서 요즘 일본 편의점 느낌이 나고 있습니다 !! ㅎㅎㅎ

점점 더 발전해서 편의점 한 끼 식사도 든든해졌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편의점에 들리셔서 술안주로 하나 정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

소라와사비.... 녹색병 친구와 갈색병 친구 모두에게 어울릴듯요^^

개인적으로 ...녹색병 친구랑 훨씬더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이렇게 생각을 하는데 ... 음.... 짭쪼름 해서 .. 갈색병 친구도 괜찮을것 같기도 하고 .... ㅎㅎ 급 땡기네요 ....... ㅎ

이거 군요~!! 바로 그 사진..ㅋ
피클인 줄 암..ㅋ

기냥. 집에서 소주 한잔 할때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ㅎ

안 그래도 금요일에 직장동료에게 들었거든요. 게딱지랑 소라 두개 다 맛있다고요.저거 말고 하나 더 있는데 그건 비려서 맛이 별로라나.
전 이런게 있는 줄 처음 알아서 꽤나 놀랐었거든요.
동네 편의점 갈 일있으면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대게딱지장, 소라 와사비, 타코 와사비 ^^ 이 세가지가 요즘 히트 인것 같습니다 !! 꼭 찾아서 드시면 후회는 하지 않으실것 같습니다.

편의점음식이 날이갈수록 발전하는군 ㅋㄷㅋㄷ 신박하구만!

편의점 음식 ... 쉽게 볼게 아닌듯 합니다... ㅎㅎㅎ 이거 히트다 히트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