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clayop님 대문 제작"

in #kr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clyop_-_Google_검색.png

먼저 .... 무례를 일으키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그렇지만 저도 .. 대세에 참여하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

그런데 !! 큰 실수를 ........

@clayop님 이름을 ..... 구글에 검색을 하였습니다 ......
그런데 ....... 바보 같이 ......

영어 알파벳 "a"를 빼고 !!!! 검색을 했더니 .....
오히려.... 너무 나쁜 결과가 ..... (좋은 결과 일까요 ??? ㅎ)
마음에 드는 검색이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체화면_2017__8__22__오후_6_30.png

오타가 오히려 너무 나쁜 결과를 가지고 왔네요 .... ㅠ,.ㅠ

그래도 전 이걸로 정했습니다 !!!!
어떤말을 쓸까 고민하다가 .... 눈에 ....... 가상화폐를 .....

Steemit, Bitcoin, Ethereum

ㅎㅎㅎㅎㅎ 잘 만들어졌나요 ??? ㅎ 저도 !! 이벤트 참석 합니다 !!!!
clyop_-_Google_검색.png

저요 ! 저요 !! @clayop님 !! 저요 !!! 저도 이벤트 참석 합니다 !!!

오늘도 끝문으로 !!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티월드_대문_2.jpg

Sort:  

근데 저 사람은 도대체... 누구죠? ㅋㅋㅋ
멋지네요!

엑스맨에 나온 사람인데 .... ㅎㅎ 배우 이름은 모르겠으나 ㅎㅎㅎ 먼가 ... 어울리는 듯 해서 ^^

카리스마 넘치는 대문이네요! ㅎㅎㅎㅎ

칼 ! 있으마 ??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아 ㅎㅎ 오늘 대세군에 대문작업이 ㅋㅋㅋㅋ 멋있습니다^^

ㅎㅎㅎ 대문 대문 한번 해보시는게 어떠세요 ㅎ?

아 네 ㅎㅎ 대문에는 소질이 그닥 없습니다요 ㅋㅋㅋㅋㅋ 저까지 도전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을 듯 하네요.. 구경하는 것으로 만족하겠습니다 ~~

지금 대세는 클레욥님 대문 제작인가요!!!

음... 저는 저는 ....그냥 흉내만 .... @leesongyi 님 같은 금 팔뚝이 아니라서 .. 저는 똥손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이정도는 저도 만들수도 있을것 같다는 자신감이..ㅋㅋ

도도도도도도도 도전 !! ㅎㅎ 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용기가 불끈 ㅋㅋㅋ

대문만들기가 대세군요 ㅎㅎ
이 친구는 엑스맨에 나왔던 친구같네요!!!

@ico-altcoin 님 ㅋㅋ 맞습니다 .. 엑스맨 ㅎㅎㅎ 클래욥님은 우리들의 엑스맨 ? ㅎ

상남자의 이미지군요 ㅎㅎㅎ 멋있습니다

@nhj12311님도 ... ㅎㅎㅎ 멋지게 만드셨던데요 !!!!1

캐!! 카리스마 넘치는 대문 이군요 ㅎㅎ

하하하하하 ... 칼 있으마 있죠 ㅎㅎㅎㅎ 인기가 워낙 많으신 분이라 ㅎㅎㅎ

그리는 분들마다 다른 이미지로 그려지는게 신기하면서 재밌네요ㅎㅎㅎ

다들 전부 다른 모습으로 클래욥님을 생각 하는게 아닐까요 ㅎ?

오~~~~~~~~ 좋아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