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필독] Steemit 패스워드 변경 관련된 사항 !!!

in #kr7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haker_-_Google_검색.png

흥미로운 글이고 내용을 보았을때 Steemit이 발전되고 안정되기 위해서는 필수적인
사항으로 보여진다.

아래 사항은 @noisy 가 올린 글을 바탕으로 작성 하는 글이다.

We_just_hacked_11_accounts_on_Steemit____21_749_in_STEEM_and_SBD_is_under_our_control__But_we_are_good_guys_😇_So____—_Steemit.png

Resteem한 내용을 보면 아시겠지만, 간략하게 설명 하자면 다음과 같다.

-본인들은 Steem의 blockchain 이나 서비스 빌드 등을 건들이지 않았다.

  • 하지만 Steem dollar를 취득 하지 않았지만, 결함? 문제점을 발견할수 있었다.

Steemit 의 디자인적인 결함으로 문제가 발생 한것이라고 보여진다는것으로 이해 했으며

-제가 생각하기엔 이부분인것 같다
tworld_—_Steemit.png

그래서 해커 분들이 확인 한 사항은 아래와 같은 사항들을 확인 또는 유추 해낼수 있다는것으로 이해 했다.We_just_hacked_11_accounts_on_Steemit____21_749_in_STEEM_and_SBD_is_under_our_control__But_we_are_good_guys_😇_So____—_Steemit.png

머.. Steem 송금 시, 메모에 비밀 번호를 넣어 놓았으면, 문제가 확실한 것으로 보여진다.

이는 사용자의 부주의? 잘못 기입한 사항이지만..

우리가 해야 할껀 비번을 바꿔야 하며, Steem, steemit 차원에서도 대대적인 공지를 통한 변경이
필요 할것 같다.

Sort:  

noisy가 해커인데.. 스팀잇에 위와 같은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알려준 건가용?

스팀잇에 문제라기 보다는요, 송금 메모 쪽에 비밀번호를 노출 되는 것으로 사용자의 비밀번호를 알아 낼수 있었다 라는 내용으로 이해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