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귀가 퇴근길 안전 비상"

in #kr7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tworld.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비가 와도 너무 옵니다!!!!!

  • 다들 안전 귀가. 안전 운전하세요.
  • 현재 가양대교 쪽인데.... 비가 너무 옵니다.

Dropbox를 통해 공유 가능한지 해보았는데.. 안되네요
https://www.dropbox.com/s/eee5wy4d336qwh8/2017-07-10%2010.00.16.mp4?dl=0


PS. 안전하게 정차된 상태에서 촬영 했습니다.

Sort:  

really great post the video is nice thanks a lot for sharing and keep on posting ;)

바깥에 비소리 엄청나요 ㅎㅎㅎ
갑작스럽게 장마가...ㅠ 차에서 듣는 빗소리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어제는 정말 떠내려 가는 구나 했는데...
@cubo님 말대로 ... 차에서 음악과 빗소리와 함께 정말 좋죠^^
한적한 수목원 같은 곳에서 ^^

정말 비가와도 너무오네요ㅠㅠ
물웅덩이 조심하시고 안전운전하세요~!!

감사합니다 ^^ 무사 퇴근 했네요 ㅎ 오늘은 다행이 비가 안오네요 ㅎ

주말엔 적게오더니 바쁜 평일이되니까 다시 잔뜩오네요 ㅎㅎ

다행이 지금은 안오는 것 같네요 ^^ ;;; 비아 안오면 더위가 걱정이네요.....

오늘 엄청 옵니다 . ㅜㅜ
조심히 가세요

저도 밖에 나왔다가 놀래서 지금 퇴근했습니다
ㄷ ㄷ

무사 안전 귀가 하는건 ... 매일 매일 던전을 탐험 하는 것과 같은 ^^

마자요ㅠㅠ 갑자기 비가 주룩주룩..ㅠㅠ
안전운전하세요~!!!

비가 ..와도 너무 온 월요일 이였던것 같습니다. ...

안전운전하세요~

감사합니다 ~ @sktel 님도 안전 운전 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