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알건 알자 "고래 고래 하는 이유"

in #kr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고래_-_Google_검색.png
Steemit을 하시는 분들에게 고래의 의미가 멀까요???
다들 고래들이 보팅을 해줬으면 ? 고래가 한번 누르고 갔다 !! 등
여러가지 많은 이야기에 "고래" 가 등장 합니다.

Steemit 에서 고래란 Voting Power가 높은 사람? 으로 다들 알고 있습니다.

  • 고래 = Voting Power 🔺 = 힘이 쎈자? ㅎㅎ

그러면 고래라는 말은 어디서 나왔을까요?
그냥 괜히 궁금해 지던 찰라에 .... 제 궁금증을 해결이 되었습니다.

글을 쓰시다 보면 ^^ "steemitboard"라는 계정에서 영어로 잘 알아먹지도 못하는데
머라머라 글을 써 놓은걸 볼수 있습니다.
_상절티사__상대적이며_절대적인_Tworld_사전의__창의력_게임__Ver_1_0__4_—_Steemit.png

  • 무슨 새로운 뱃지를 받았느니 머니 이런글과 함께 보팅이 되어 있습니다.
    머.... 보팅은 감사합니다. ^^ 그냥 시스템 이겠거니 하면서 넘겼었죠 ...

궁금하고 심심하고 ... "steemitboard.com"을 들어가 봤습니다.

"steemitboard.com"

전체화면_2017__8__18__오전_11_15.png

  • 접속 했더니 머 별거는 없고, 다짜고짜 계정을 넣으라고 하네요 ^^;;
    그래서 한번 따라해 봤습니다.

#1. 계정을 넣는다.

Steemit_-_Board_of_Honor.png

#2. 뚜둥 !!! 결과를 확인 한다....

Steemit_-_Board_of_Honor.png

  • 머 .. 중간에 보이는 생선 그림과 ..... 먼가 했다는 뱃지 들이 보이네요
  • 근데 저 생선이 멀 의미 하는 걸까?? 궁금 하더라구요 ....

#3. 그래서 찾아 봤습니다. 스티미언들을 ......

Steemit_-_Board_of_Honor-tile.png

  • 파워가 높아 질수록 .... 뼈다구만 있는 생선이 점점 고래로 변하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

#4. "steemitboard" 검색 방법

위에 보이는 URL에서 tworld 부분을 본인 ID로 변경하여 입력

점점 열심히 할수록 고래로 변하는 과정이 재미 있습니다 ^^.
이래서 고래 고래 ~ 하나 봅니다 !!

밥 먹고 심심한 마음에 고래 고래 외친 .....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Sort:  

정보 감사히 읽고갑니다^^

Hi, bestfriend. . I am from Indonesia. . Just want to upvote your post, I hope you also want to visit my post. . Greetings from Indonesia. May you be blessed. @tworld

고뤠?! 고뤠?! ^^
잘 봤습니다~ ^^

요 아이콘들 모아놨어요. 찾아보니 별의 별모양이 다있더라구요. ㅎㅎ

고래가 되시길 빕니다.

아 ㅎㅎ 재미있는 그림이군요.. 들어가보나마나 할 듯 하네요 ㅋㅋㅋ

저도 미약하지만 풀보팅하고 갑니다.

제가 요즘에 진짜 궁금한게 있었는데요
고래고래 하는데
고래는 과연 스팀파워 & 스팀달러를 얼마를 가지고 있어야 고래라고 할 수 있는가 무척이나 궁금했는데

스팀잇 자체에 아주 정확한 기준이 설정이 되어 있었던 거군요

무릎을 팍 치고 갑니다 ^_^

저도 검색해봤는데 돌고래 두마리가 나왔네요 ㅎㅎ

저는 티월드님이랑 똑같은 물고기가 나오네요. ㅎ

저는 그래도 일반적인 물고기네요! ㅋㅋ

고래고래 소리를 질러봅니다. "와~ 좋은 정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43.45
ETH 2624.02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