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긴급 공유 "국내 ㅂ거래소 해킹 유출 건..."

in #kr7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tworld.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저는 회사를 다니고 있으며 회사 보안을 책임 지고 있는 보안 담당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해커로 보안 IT Security의 문제가 안생기게 방어 하는 사람 입니다.

국내 ㅂ거래소 해킹 관련해서 이것 저것 찾아 보다가 보니......
이미 이름 이메일 핸드폰번호 등이.... 전부 해외 해킹 정보 공유가 되어 돌고 있는것 같습니다.

Bithumb_Member_ID_-_Pastebin_com.png
다들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덧붙여 해당 거래소를 사용 하시는 사람들 께서는 정말 주의 하시고 하기 사항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1. 비밀번호 변경
#2. 가능하다면 등록된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 변경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 되고 알려져셔 더이상 피해를 보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쓴글로 해당 거래소에 문제를 삼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이 있다는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피해를 보지 않으시길 바램입니다.

아래 링크를 들어가시면 제가 찾은 검색으로 확인되는 사용자 입니다.
저는 분명히 말씀 드리지만 Security 문제로 피해를 보지 않기 위한 바램으로 공유 드립니다.

해당 건으로 문제가 된다면 게시글 전체를 삭제 할수 없지만 전부 수정 하겠습니다.
link_1: http://webcache.googleusercontent.com/search?q=cache:fHppANGktuwJ:https://www.bithumb.com
link_2: https://pastebin.com/SmPL0Zwv (추가 업데이트_1)

추가 업데이트_1
여기는 보유.... 가상화폐 및 금액까지 나와 있는것 같네요 ....
A124110A_이대우_angelrex83_gmail_com_01085524834_86_2_631_142_30_-_Pastebin_com.png

제이슨 카페에서 1차 모임을 같이 하셨던 분들도 별일이 없으시길 바라며 ID적습니다.
@leesunmoo @corn113 @cnstlf60 @jyp @successtrainer @vimva @bigdiamond8026 @ghana531 @clayop

Sort:  

국내쪽의 보안이 정말 취약한가 보네요 ㅡㅡ
ㅂㅅ이라면 저도 만들어 둔거 같은데 바꿔놔야 겠어요 ㅜㅜ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능하시다면 주변에 많이 공유해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부탁 드립니다.

에휴 참 심각하네요..ㅠㅠ 사이트마다 비밀번호 다르게 하면 어떻게 기억하고 그러는지 참 ㅜ.ㅜ 관리좀 똑바로 해주지..

네 그런것 같습니다.... 저렇게 알려지면... 원래대로라면 문제가 많이 되죠 ...

저는 다행히 이곳은 안쓰고있지만 다른 거래소에서 문제가 좀 생겼네요 ㅠㅠ...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vimva님도 항상 보안에 ...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보안 Security 에 궁금하신거 있으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ㅋ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행히 저도 해당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지 않지만 정말 안타깝네요 ....

문제가 크게 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미 유출로 인해서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NEWS를 통해서 나오고 있는것 같던데 ....

와..진짜 미쳤네요! 전 가입만 해두었지만 진짜 이렇게 취약해서야..소름돋습니다 -_- 여기저기 알려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피해가 없기를 바랄뿐입니다.

아이고 진짜 이정도 정보 유출이면 심각하네요~ 보안에 항상 신경써야 겠습니다. 내용 감사합니다.

항상 PW등 관리 잘 하시고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

아놔... 빗썸.. ㅠㅠ

무슨.... 일 있으신건 아니죠 ?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행히도 저는 이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아요ㅠㅜ 이번에 피해 보신 분들께 위로의 말씀을 보내드려봅니다...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535.04
ETH 3462.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