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Good Morning, Monday"

in #kr7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티월드_대문_2.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길다면 길고... 제가 생각하기에는 정말 짧은 refresh 휴가를 마치고..
출근 하는 월요일 발걸음은 왜 이리도 무거울까요......

차라리 비라도... 세차게 내렸으면 .... 좋겠습니다만 ....
KakaoTalk_2017-07-10-13-50-42_Photo_30.jpeg

  • 지난... 벌써 몇주가 흐른 비가 오는 날은 아니네요 ....

무거운 발걸음을 때고 ... 부릉 부릉 달려서 도착한 회사....
아직도.... 많은 분들이 휴가 기간 이신가 봅니다 ~
자리에 많은 분들이 계시지 않네요 ... ^^ ?

제가 항상 월요일에 인사를 드리면 .... 왜인지 모르겠지만...
맑은 하늘을 볼수가 없네요 ^^ ? 통계적으로 월요일이 날씨가 안좋은건가요????
KakaoTalk_2017-08-14-07-57-57_Photo_52.jpeg

  • 주말기간에만 제가 항상 건너는 다리가 맑게 보입니다.

그래도 오늘은 무겁기만 한 발걸음을 날려줄 !! 무기가 있습니다.
지난 주말 득템한 핫한... (신상은 아니지만) 아이템으로 무장하고 출근했습니다!

Reebok Furry

  • 제품명 : 리복 퓨리 인스타펌프 SG Unisex Size

사는_게_즐겁다____롯데닷컴_LOTTE_com.png

KakaoTalk_2017-08-14-07-57-55_Photo_85.jpeg

그래서 월요일이지만... 무거운 발걸음이지만.. 노래와 함께 날려 버리고 있습니다.

"새신을 신고 뛰어보자 폴짝 ~ 머리가~ 회사 천장까지 닿겠네....🎵🎶🎵🎶🎵🎶🎵🎶"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Sort:  

차에 썬팅이 혹시?! ^^;

차가 ... 구려서 그런것 같습니다... 차를 바꿔야 하려나 봐요 ...
유리를 다 때고 달려야 하나 ? ㅎㅎㅎ

월요일 날씨가 안좋게 보이는건...마음의 날씨때문일수도ㅋㅋ그래도 이번주는 화요일이 또 휴일이네요ㅎ

음 ... 제 마음속엔 악마가 사나 봅니다 .. ㅎㅎㅎ
기냥 모든게 안좋게 보이나봐요 ㅎㅎ 감사합니다 ~ 아자아자자자 !!

월요일 오전은 특히 사람들의 마음속에 천사가 살기 힘들꺼에요ㅎㅎ

와.. 펌프 슈즈 마지막으로 신어본지가... 10년도 넘은거 같네요. 너무 이쁩니다.ㅎㅎ
힘든 월욜 이지만 하루만 더 버티면 또 휴일이네요! 힘내시고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제가 나이에 맞지 않게 ..... 이러고 삽니다 ... 쿨럭 ...쿨럭...
저는 ... 이 나이에 ..처음 신어 보는데 ㅋ 날아갈것 같네요 ㅋ

아 새신발 정말 괜찮네요 ㅎㅎ 특이한 모델입니다.
청바지와 아주 잘 어울리는 듯 하네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오호 본격적으로 패션포스팅에 뛰어드시는건가요ㅋㅋ신발예쁘네요 플라워패턴이 왠지 저 커팅 청바지에 눈이가는군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