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한우 한우 파티 파티!!"

in #kr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unshineyaya7_door.pn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korea-beef.gif

명절엔 한우 구이 !!

명절에는 살이 찌는 소리가 마구 마구 들리는 것 같습니다..
헬스장 다시 등록 하고 ... 열심히 점심시간에 운동 중인데 .. 이거 너무 많이 먹어버렸습니다.

이런 한우 ... 안 먹을 수가 없습니다.

IMG_2892.JPG

도축장에서 직접 가져온 고기, 좋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많이 살 수 있어서...
온가족이 다 모여서 먹어도 남았네요

그래도 정말 맛있는 고기를 저렴하게 많이 먹을 수 있는 것... 명절이니까??
명절의 행복 이지요^^

그리고 좋은 고기 보다도 온가족이 함께 모여서
이것저것 즐거운 이야기도 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그게 명절의 행복이지요

이제 2018년 명절 연휴가 조금씩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가족들을 뒤로 하고 집으로 돌아가시는 분들도 계시고 ^^ 다음을 기약 하는 사람들이 있고
저도 이제 곧 집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짧지만 행복한 명절이 지났으니 ^^ 힘을 내서 ...

KRW 채굴 합시다...ㅋㅋㅋ

"The Avengers for STEEMIT" 캡틴 스티미안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Sort:  

와 때깔보소! 와 세상에....

Amazing Idea of the post I like it very much

아, 명절 벌써부터 그립습니다~ 특히 저 고기 너무 먹고 싶네요!

와 한우~~~~~~~

한우는 사랑입니다..^^

아~~이구, 저 많은 한우를 다 먹고 나면 살이 얼마나 더 찔까 걱정이 앞서는군요. ㅎㅎ

이렇게 먹으려면 돈을 얼마나 거둬야되나요?ㅎㅎ

역시 한우는 최고지요 ✌~~~~
맞&보

도축장에서 직접 가져온 고기라니까....가격은 둘째치고 완전 신선해서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ㅋㅋ말씀대로 다음주부터 KRW 채굴 또 열심히 하기위해 남은 연휴도 잘 쉬세욤 ㅎㅎ

티월드님...친하게 지내주세요. 제가 잘할게요. 저 소고기 많이 좋아합니다...ㅋㅋㅋ KRW 채굴 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대박입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