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먹스팀 "초복의 삼계탕"

in #kr7 years ago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tworld.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저도.... 삼계탕 인증샷 !!!!

  • 집에서 만든 전복 삼계탕 !!!!!!!
    즐거운 초복이 되셨기를 ~~~^^

20170712_183652.jpg

Sort:  

how delicious friend

thank u ^^ That is Korean Traditional food. very delicious

오! 진짜 전복 삼계탕이네요. 전복하고 닭만 보이네요. ㅋㅋ
오늘 삼계탕도 못 먹었네요. ㅠㅠ

초복만 날입니까 ^^ 먹고 싶을때 먹으면 되죠 ! 몸 챙기세요 !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보노보노가 조개들고있는것 마냥 전복을 한쪽손으로 품고있네요 ㅎㅎ

ㅋ ^^;; 전복을 건져서 대놓고 찍으니 사진이 좀 안살아서~ 옆에 끼고 있는 사진으로 ~

하하핫 젓가락들고 이리저리배치보셨을생각하니까
귀여워요(?)

제대로 보양하셨네요 ㅎㅎ 야밤에 커피를 마셔서인지 이 사진을 봐서인지 속이 쓰립니다 ... ^^

야밤에까지 ... 스터디를 하셨나요 ^^ 잠이 보약 입니다 ~

우왕~~

자태가 곱네요 ㅎㅎ

옆구리 전복 크로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4
BTC 63935.74
ETH 2749.1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