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내 자신을 알라 #1" 고래가 누구??

in #kr7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tworld.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오랜만에 Steem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흔히 Steemit에서 Steem power가 높은 사람들을 "고래"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Steemit 티셔츠 디자인을 봐도 고래 디자인이 있습니다.

왜?? 고래라고 부를까 많이 궁금했습니다.
다른 분들이 많이들 이야기 하셨을지 모르겠지만....

"https://www.steemwhales.com" 이라는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
SteemWhales_com_-_Rankings_and_statistics_for_STEEM.png

위에 보시면 고래 그림도 딱!!! 버티고 있습니다.
"https://www.steemwhales.com" 에서는 아래 그림에서 보는것처럼
정보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1. 아이디에 따른 게시물 수
#2. 팔로잉 & 팔로우 수
#3. 포스팅 갯수
#4. 큐레이션 수
#5. 보유 하고 있는 STEEM, Steem power, SBD 정보
#6. 그리고 보유 하고 있는 예상 가치
SteemWhales_com_-_Rankings_and_statistics_for_STEEM.png

그러면 궁금해 지네요 .... 난 과연 Ranking이 어느정도 될까?? ㅎ

#1. "Search rankings"를 통해서 찾아 볼까요^^
SteemWhales_com_-_Rankings_and_statistics_for_STEEM.png

#2. "Search rankings" 에 자신의 ID를 입력 합니다!

  • 과연 저는 .... 고래 일까요 !!!!!!!!!!
    SteemWhales_com_-_Rankings_and_statistics_for_STEEM.png

#3. 두구 두구 두구 두두두두두 ~ 뚜둥 !!!
저는.... 6213 번 고래 입니다....
SteemWhales_com_-_Rankings_Page_249.png

참 흥미롭고 재미 있네요^^.
모든 ID를 가진 사람들의 정보가 전부 오픈 되어 있어 투명한것 같습니다.

앞으로 좀더 열심히 해서 ^^ 진짜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tworld의 상절티사!! 는 계속 됩니다.

Sort:  

재미있는 사이트네요ㅋㅋ

스팀잇은 투명하게 공개되는 정보들이 많습니다 ^^ 이외에도 많은거 같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Rep라는 숫자는 어떤 뜻인지 아시나요?
그리고 Curation 작가가 방문한 횟수인가요? 궁금한게 많네요.

rep 는 reputation을 뜻하는걸로 알고있어요 !

저는 매일들어가서 보는 사이트네요 ㅋㅋ

스팀잇은 모든게 공개되기도 하고 뭔가 이런 관련 정보사이트 들이 많아서 재미있는것 같아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전 #113050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estimated value를 기준으로 평정되나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612.81
ETH 3487.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