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미언 부부의 흔한 대화

in #kr6 years ago

(뜨끔!!!!) 저희가 쓰는 계정은 "키만과효밥" 하나지만 실제로 저런 대화를 나눕니다 ㅋㅋㅋ 소오름 ~~~ by 키만

Sort:  

오호~~~~ ㅋㅋㅋ넘 재미있을거 같아요.
부럽습니다!!
알콩달콩 퍽퍽!!
ㅋㅋㅋㅋㅋ
한 계정을 쓰시니 더 치열할지도.ㅋㅋㅋㅋㅋ
(이건 내가 쓸거야. 이건 니가 써.ㅋㅋㅋㅋ)

주로 제가 구박(?)을 많이 하는 편이죠 ㅋㅋㅋㅋ 오빠~ 이거 수정해~~ 오빠 댓글달아줘~~ 오빠 사진 이것도 추가해 ~ ㅋㅋㅋㅋ알콩달콩으로 봐주십쇼 by 키만

하나 더 만드세용 ㅎㅎㅎ

안그래도 초반에 하나 더 만들까해서 계정을 가지고 있긴한데, 여전히 하나의 계정으로 이중인격으로 계속 살고 있습니다ㅋㅋㅋ by 키만

그것도 재밌어요.ㅋㅋㅋㅋ

진짜가 나타났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693.62
ETH 2494.9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