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세계여행소식] 유네스코 문화 유산에 핸드폰 떨군 이야기 (feat.함피)

in #kr6 years ago

실시간세계여행소식 배너.jpg

안녕하세요. 세계 여행중인 키만과효밥 (@two_hs)입니다.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을 올리러 왔는데,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오늘은 실시간 슬픈 소식입니다..

01.JPG

아직 무슨일이 생길지 모르고 기분 좋을 때.. ㅋㅋㅋ



저희는 코임바토르 대도시에서 버스로 장거리 이동을 한 후 유네스코 문화 유산에 등재된 함피라는 곳에 왔습니다. 히피들의 성지로 유명하다는 함피! 남인도 여행자들 사이에서 소문이 파다한 함피!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함피! 저희는 그런 함피에 마음도 빠지고 핸드폰이 빠졌습니다. (허망... 눈물을 닦고.. ㅜㅜ)

사건은 함피에 도착한 첫 날 벌어졌습니다. 밤버스로 이동하느라 피곤했던 저희는 숙소에서 샤워하고 아무것도 못하고 기절해있었어요. 그래도 함피에 도착한 첫 날이니 여행자들이 극찬한 선셋 포인트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07.JPG
08.JPG
02.JPG
06.JPG
05.JPG
04.JPG

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은 웅장함이 있어요! 이건 눈으로 직접 봐야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큰 규모의 인도 왕조의 터가 저희를 맞이하더군요. 정말 어디서 이런 돌들로 쌓아올렸는지.. 올라가는 내내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저희도 다른 여행자처럼 돌이라고 부르기 민망할 정도로 큰 바위 위에 자리를 잡고 선셋을 기다렸습니다. 이때 그냥 얌전히 선셋을 기다려야했었는데.... 높은 곳에서 데이터가 터진다는 말에 핸드폰을 만지는 순간.... 제 핸드폰이 바위 아래로 또르르르 굴러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바위와 바위 사이에 핸드폰에 끼어있겠지라는 안일한 마음으로 폰을 주우러 갔는데.. 이게 왠일....

11.JPG

돌 사이에 빠진 폰을 찾고 있는 모습이다...



바위와 바위 사이의 틈새로 제 폰이 자유 낙하를 했네요. 바위 높이 보이시나요? 팔도 안 들어가고, 들어간다고 해도 절대 주울 수 없는 높이입니다. 선셋이 내려오기 시작하고 저희 얼굴엔 절망이 내려왔습니다.

폰이야 다시 새로 산다고 치면 되는데.... 저기 저 폰에는 한국 유심과 더불어 저희 여행 자금을 꺼낼 수 있는 otp 가 연동 되어있었습니다 ㅠㅠㅠ 저희 저거 없으면 여행도 못하고 한국으로 돌아가야 최악의 사태...... (한국으로 강제소환이라니!!)

12.JPG

갑자기 다가온 인도인들 " 무슨일이야?"



주변의 나뭇가지들로 긁어서 꺼내보려고 해도 소용 없어서 멘붕에 빠져있는데... 역시 오지랖의 나라 지나가던 한 무리의 인도인들이 오더니 저희에게 무슨일이냐 묻습니다.

"무슨일이야? 친구? 돌사이에 뭐 빠뜨렸어?"

"응 우리 핸드폰이 빠졌어 ㅜㅜㅜ 망했어 우린ㅜㅜ"

"오 걱정하지마! 빼낼 수 있어 노프라블럼!!!"

“노 프라블럼!”을 외치며 도와주겠답니다. 나도 안 되는데... 너네가 어떻게 하니.....


1차. 핸드폰 구출 대작전



13.JPG

긴 나무 막대기를 두 개 연결해서 긁어보았습니다.
간신히 핸드폰에 닿긴 하지만 나무 막대기끼리 힘을 못 받아서 실패.


2차 핸드폰 구출 대작전



14.JPG

한 인도인이 어디서 진짜 긴 나뭇가지를 구해왔습니다. 저는 그 긴 가지를 들고 바
위틈을 쑤셔 보았지만 실패.... 제 등 뒤에서 선셋은 아름답게 지고 있었습니다. 해가 떨어지면 무조건 내려가야해서 촉박해지더군요.


3차 핸드폰 구출 작전.



19.JPG
18.JPG

제 발끝이 보이나요? ㅋㅋ 조금씩조금씩 돌 밑으로 기어 들어갔습니다



제가 밑에서 쑤시고 위에서 핸드폰을 제 방향으로 쳐주는 작전으로 바꿨습니다. 뒤에서 인도인 아저씨가 “you can do it!" "slow slow~" ”good~ its easy~" 라고 하면서 응원을 해주기 시작했어요. 저혼자였으면 바위 틈까지도 못 들어갔을텐데... 아저씨가 뒤에서 계속 응원해주니 제 온 몸이 바위 틈으로 들어가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위에서 쳐주고 밑에서 제가 긁고 결국 핸드폰을 꺼냈습니다!!!! (만세!!)



20.JPG

정말 제일처럼 도와준 인도인 덕분에 폰도 무사히 찾고 기념사진도 함께 찍었습니다. 정말 고마운 사람들.....


결국 이렇게 핸드폰을 찾게 되었다는 아름다운 스토리였습니다... 하하.
사실 요즘 인도를 여행 중이다보니 인터넷이 안되는 지역이 많다보니 스팀잇에 접속을 거의 못하고 있네요.
곧 조지아로 넘어갈 예정인데 그 때부터 좀 여유가 생길 것 같습니다. 여행도 좋지만 조지아에서 자리잡고 밀린작업들과 함께 뭔가 재밌는 일을 만들고 싶은 요즘이네요.

참! 핸드폰은 다행히도 액정이 조금 깨졌고, 작동은 이상없이 잘 된답니다. 후후
앞으로 더욱 조심해야겠어요..;;





<키만과 효밥의 웹툰 세계 여행 이야기>

0. 백 번도 때려치고 싶었던 스팀잇 입성기 에피소드
1. 부부세계여행 웹툰 1화 : 세계 여행을 이렇게 가도 될까요?
2. 부부세계여행 웹툰 2화 : 결혼 그렇게 하는거 아니야!
3. 부부세계여행 웹툰 3화 : 세계 여행은 3년도 짧아
4. 부부세계여행 웹툰 4화 : 엄마의 진짜 속마음
5. 부부세계여행 웹툰 5화 : 세계여행자의 결혼 준비
6. 부부세계여행 웹툰 6화 : 세계여행 D-7
7. 부부세계여행 웹툰 7화 : 반쪽 항체만 가지고 가도 될까요?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기>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저도 할 수 있을까요?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타자연습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사람 사는 집



[디지털노마드의 삶] 세계 여행하면서 책 출간하기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태국편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라오스편



banner.gif

Sort:  

읽으면서 조마조마했는데 찾으셨다니 너무 잘됐어요 ㅎㅎ

네 정말 다행이였어요!

그래도 핸드폰을 꺼내셔서 다행이네요~ 여행 중에는 항상 예상치 못한 일들이 생기더라고요! 조심해서 여행하시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네 다행이죠 ㄷㄷ 큰일 날뻔 했슴다....

크 다행이네요. 액정 수리비에 도움이 되시라고~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액정수리비를!!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

와... 아찔한 경험을 하셨네요^^
결과가 좋아서 다행입니다~
기억으로 오래도록 남겠네요 ㅎㅎ

네 함피는 못잊을 거 같아요!
그 아찔한 상황에서도 추억을 위해 사진을 찍어댔다죠....ㅋㅋㅋㅋㅋ

ㅋㅋㅋ 노프라블럼. 그래도 정말로 도움을 주었네요. 다행입니다.

네 정말 노프라블럼이었어요 ㅋㅋㅋ 인도인 칭찬해!!

어후... 맨날 떨어뜨리고 다니는 저로서는 남의 일이 아니네요 ㅠㅠ 고생하셨어요^^

칠칠이들은 더욱 조심하셔야되요!! 평소에 그렇게 조심한다고 하는데도 이런일이 생기는걸 보면;;;

으아 @_@ 한국인의 사전에 안되는 것 없나봐요 ! 그래도 ㅠㅠ 찾으셔서 다행이에요 !!

ㅋㅋ 한국인이 아니라 인도인이예요! 그 친구들이 없었다면 못 꺼냈을거예요..ㅜㅜ

앜 .. 인도인이었구나 그랬구나 ㅋㅋ 여튼 ㅠㅠ 정말 다행이애오 !

정말 다행입니다. 핸드폰을 찾으셨네요.
자기 일 처럼 도와주신 고마운 분들이 있어 천만 다행입니다.^_^

네 인도인들이 정말 친절하고 착해요. 이래서 인도인도 하나봐요! ㅋㅋㅋ인도는 나라보다는 사람에 반하는 곳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와~! 폰을 찾으셨다니 천만 다행이네요. 향후 혹시모를 폰 분실에 대비한 대책도 고려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단 생각이 문뜩 드네요. 사실 저도 폰 잃어버리면 OTP 문제를 제일 먼저 떠올렸었거든요 ㅠㅠ 구글 OTP 생성당시 키값? 을 저장했으면 됐는데 키값제공을 눈에띄게? 해주지 않는 사이트들도 있어서...

네ㅠ 맞아요 순간 정말 아찔했거든요. 앞으로 혹시모를 일에 대비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ㅜㅜ

아 너무 긴장하며 봤어요!!!
결말이 아름다워서 다행이예요
저는 해피엔딩이 좋거든요^-^
바위 밑에 기어들어가다 다치지 않은 것도 정말 다행이고요
현지인 분들 제가 다 너무 감사하네요!

네 다행히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되었다죠 ㅋㅋ
현지인들에게 너무 너무 고마웠어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41.03
ETH 3344.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