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부부세계여행웹툰 7화] 반쪽 항체만 가지고 가도 될까요?

in #kr6 years ago

여보야_타이틀 브런치용.jpg

7_1.jpg
7_2.jpg
7_3.jpg



<여보야 배낭 단디 메라 7화>

"반쪽 항체만 가지고 가도 될까요?"

글/그림 키만소리




결국 출국날과 2차 접종 시기가 맞지 않았습니다.
(출국 일주일 전에 맞으러 갔으니 시기가 맞을 리가 없죠ㅋ)

1차 접종만 하고 외국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다른 예비 여행자분들은 사전에 미리미리 다 맞고 가시지만 저는 어쩔 수 없이 '반쪽 항체'만 가지고 나왔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걱정이 많이 되었지만 태국, 라오스, 베트남,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그리고 비위생 국가의 끝판왕 인도까지 온 지금까지 아직 제 '반쪽 항체'는 무사히 살아있는 것 같습니다. 제 기도가 먹힌 것 같네요. 후후. 여행 끝날 때까지, 아니 평생 제 몸 속에서 살아있기를 간절히 기도해봅니다.

세계 여행 준비 이야기를 7화까지 써왔는데, 늘 결론은 똑같은 것 같아요.

저희처럼 하지 마세요....





스팀잇 계속.jpg

글/ 그림 키만소리 (kiman)
엄마와의 한 달 배낭여행을 담은 <엄마야, 배낭 단디 메라> 출간
남편 효밥과의 세계 여행 웹툰 <여보야, 배낭 단디 메라> 연재 중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저도 할 수 있을까요?> 연재 중





<키만과 효밥의 웹툰 세계 여행 이야기>

0. 백 번도 때려치고 싶었던 스팀잇 입성기 에피소드
1. 부부세계여행 웹툰 1화 : 세계 여행을 이렇게 가도 될까요?
2. 부부세계여행 웹툰 2화 : 결혼 그렇게 하는거 아니야!
3. 부부세계여행 웹툰 3화 : 세계 여행은 3년도 짧아
4. 부부세계여행 웹툰 4화 : 엄마의 진짜 속마음
5. 부부세계여행 웹툰 5화 : 세계여행자의 결혼 준비
6. 부부세계여행 웹툰 6화 : 세계여행 D-7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기>

[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저도 할 수 있을까요?
[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타자연습


[디지털노마드의 삶] 세계 여행하면서 책 출간하기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태국편



banner.gif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는 웹툰 잘보고갑니다^^

감사해요!

@twohs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soohyeong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너무 재밌습니다~

재밌어하시니 저도 기분좋네요!ㅋㅋ 활기찬 월요일 되시길 !

재밋는 웹툰을 연재하고 계셨네요^^ 보팅하고 팔로잉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올리진 못해도 꾸준히 올릴테니 지켜봐주세요! :)

덕분에 저도 A형 간염 항체가 있는지 없는지 예방접종 해봐야하는건지 고민하게됐어요. 감사해요^^

저도 간염주사를 언제 맞았었는지 기억도 없네요.. ㅋㅋ 그래도 문제 없는것 보면 괜찮으실것 같습니다. ㅎ

찡스님도 반쪽으로 살고 계실지도!!??ㅋㅋㅋ 다행히 아무문제 없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하하 너무 너무 잼나요~

뭐든 미리 미리 준비하면 좋지만 어쩔수 없을때도 있는거죠

그 어쩔수 없을때가 왜 매번 생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봐주셔서 감사해요!

그림 표정이 너무 재밌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그게바로 포인트라죠 ㅋㅋㅋㅋㅋㅋ 재밌으면 성공!

이벤트로팔로하구가여~~^^

감사합니다!

지난 주에 없다고 말씀드렸는데 컷 제 취향이네요 ㅋㅋ @홍보해

후후 취향저격으로 가이드독을 소환하게 됐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001.44
ETH 3479.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