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3천스파업 기념!! 풀보팅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썸네일.jpg

안녕하세요:) 키만과 효밥입니다.
저희는 11개월 차 세계 여행중이며, 지금은 남인도에 머물고 있습니다.

어느덧 스팀가입한지 약 20일이 되었는데요.
처음에 고생스럽게 가입한 게 엊그제 같은데 정말 시간이 빠르게 흘렀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현질을 하고 말았습니다.

여행자로서 항상 경비압박에 시달리지만 이번에 과감하게 질렀습니다.
스팀의 미래에 제 여행경비를 걸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업을 했더니 괜히 기분이 더 좋아지는 느낌적인 느낌?
그래서 이 좋은 기분그대로 이벤트를 해볼까 했어요.

사실 처음 하는거라 어떻게 할지 잘 모르겠지만 그냥 심플하게 가기로 했습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 팔로우 한다.
  • 댓글을 단다. (댓글에 "@주사위"를 넣어주세요)
  • 리스팀과 보팅은 선택!

끗.

마감시간

  • 3일 후인 3월19일에 당첨자 발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상방법

  • 주사위를 돌려 높은숫자 5분, 낮은 숫자 5분 총 10분에게 보팅해드리겠습니다.
  • 보팅금액은 $0.5이상이 찍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조금 의미있는 보팅 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단순하게 진행하려 하는것도 쉽지 않네요. ㅋㅋ;;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키만과 효밥의 웹툰 세계 여행 이야기>

0. 백 번도 때려치고 싶었던 스팀잇 입성기 에피소드
1. 부부세계여행 웹툰 1화 : 세계 여행을 이렇게 가도 될까요?
2. 부부세계여행 웹툰 2화 : 결혼 그렇게 하는거 아니야!
3. 부부세계여행 웹툰 3화 : 세계 여행은 3년도 짧아
4. 부부세계여행 웹툰 4화 : 엄마의 진짜 속마음
5. 부부세계여행 웹툰 5화 : 세계여행자의 결혼 준비
6. 부부세계여행 웹툰 6화 : 세계여행 D-7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기>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저도 할 수 있을까요?


[디지털노마드의 삶] 세계 여행하면서 책 출간하기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태국편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인도 현지에서 인도영화를 보자!! 발리우드 체험기

Sort:  

오늘부로 이벤트를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처음에 $0.5이상의 보팅을 약속드렸는데 지금 스팀시세가 많이 떨어져서 ㅋㅋㅋㅋ
풀보팅을해도 0.5가 안나오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0.4 이상은 찍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ㅜㅜ 죄송합니다.

아래 당첨자 10분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기준에 충족하지 못하신 분들은 제하였습니다.
제가 파워를 채워 틈틈이 찾아가 최신글에 보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ngsu2848
@choim
@soohyeongk
@shin0288
@johnruskin
@goodhello
@yeontube
@stylegold
@epitt925
@reff0412

캭!!! 뒤에서 4등 당첨 되었네요!!! 와우 완전 감사합니다.!! 정말감사합니다.

Loading...

너무너무 멋지세요 부부가 ...
저도 몇년전 자전거로 세계여행을 다녀왔어요
앞으로의 포스팅도 잘 보겠습니다 ㅎㅎㅎ 만나뵙게돼서 너무 좋네요 ㅎㅎ제가 원하던 부부상..

참여할께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bonodadd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3000스파라니 어마어마하네요..
높은숫자 낮은숫자 아무거나 나와라 얍!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ganz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6이 나왔습니다.

꼭 이런것만 중간주더라 ㅠㅠ

(((o(゚▽゚)o)))와우~ 파워업 축하해요~ 항상 건강과 안전이 최선입니다~ 그리고 재미있게 여행하세요 (☝︎ ՞ਊ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aaronho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0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아 이런 기능도 있군요!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gyed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낮은숫자 5분도 당첨이라능 ㅎㅎ

@주사위
11개월차 세계여행중이라니 저도 나중에 이루고 싶은 꿈중의 하나랍니다^^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yeontub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이 나왔습니다.

안전 여행하시구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eunheeh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7이 나왔습니다.

으하.. 한방에 역전이시네요. ㅋㅋ

저도 딱 이맘때쯤 스파업 했던거 같은데.... 문제는 그뒤로 스팀 락.. 휴...

제가 부러운건 다 하시네요. ...

그럼 저도 이벤트에 함 껴볼께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trueono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0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506.66
ETH 2400.2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