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린이의 코인 알아보기 6

in #kr6 years ago

오늘은 질리카(ZIL)를 알아볼께요^^

11[1].jpg

오늘 국내 거래소에 신규 상장 공지된 질리카를 알아보겠습니다.

2017년 말과 2018년 초 이더리움등이 네트워크의 트랜잭션 급증으로

부하가 발생해 블록체인플랫폼의 확장성에 제동이 걸렸습니다.

(저는 거래를 안해봐서 몰라요ㅡㅡ)그래서 이문제가 큰 화두였어요.

질리카의 가장 큰 특징은 속도입니다.지금까지 나온 코인들 중 가장 빠른

트랜젝션 처리 속도입니다.(빠르게 만든 방법은 네트워크의 노드를 자동으로

쪼개어 병렬로 처리하여 트랜잭션 속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이더리움의 DAPP중에서 빠른 트랜젝션 처리를 원하는 곳들은 질리카로

전환을 고려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질리카 플랫폼은 지불거래나 광고등의 시장에 겨냥해서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Mindshare사(글로벌 광고회사라네요_)와 파트너 쉽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FGB,딥브레인과도 제휴했다고 합니다.

알아보기도 힘든 코인이었어요.장점을 꼽자면 트랜잭션 처리속도가

빠르다는 것......상장의 기준이 뭔지 코린이에게는 어렵네요.....ㅡㅡ

좋은 코인인데 제가 이해력이 부족했을지도 모르겠어요.....^^::

부족한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처리 속도가 빠른만큼 값어치도 빠르게 올라줄까요? 갸우뚱 끄덕끄덕.. 모르겠습니다. ㅎ

저도 잘 모르겠어요^^;;

아 질리카 살까 했을 때 그때 샀어야는데.....
내용 감사합니다

미래를 알 수 없기에 후회를 하죠^^

You received 9.88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5.11! Congrats!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함 찾아볼께요^^

질리카 오늘 국내거래소 상장해서 알았네요
속도가 빨라도 이오스나 스팀만 할까요?
궁금해 지네요

빠르다고 하는것 같은데 직접 해보지 않았으니 잘 모르겠어요^^;;

힐링이벤트 #1-2회차 마감되었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3#회차 시작되었습니다.
계속 함께 해주세요. 상쾌한 보팅도 난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멘션등록

바로 달려갔어요.감사합니다^^

질리카코인 상당히 궁금했는데 이제야
이해됩니다 ㅎㅎ 빗썸상장후 소량매입했는데
정보가없어 많이 궁금했거든요ㅎㅎ
상장되면 소량매입하는 습관이있어서요
EOS도 작년 상장때쯤 7천원에 상장매입후
지금 2만원가량이니 시간지나면 대부분오르긴 하더군요

구입하셨군요.수익나길 바랍니다^^

최근에 상장된 코인이네요. ㅋㅋ

네.어떤 코인인지 알아봤어요^^

요즘 경쟁적으로 상장하다보니 모르는 코인이 너무 많아요 ㅜㅜ

맞아요.돈이 되니 너도나도 만드는 것 같아요.나중에 옥석이 가려질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09.45
ETH 3212.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