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끼를 물다

in #kr6 years ago

한달동안 열심히 밑밥을 줬다.
그러나 근처에 얼씬도 안한다.
입이 근질근질 할텐데......강적이다.
실망이다.미끼가 별로였나?
다른걸로 바꺼야하나?
나도 없는걸 미끼로 줬는데.....
드디어 오늘 입질이 왔다.
덥석 물어버렸다

R658x0[1].jpg

항상 아이들에게 잔소리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 좀 들이라고 말합니다.하라고 할때까지
핸드폰 아니면 TV를 끼고 삽니다.
초등학교 5학년부터인지는 기억이 정확하진
않지만 시험도 보질 않았구요.그냥 쪽지 시험
만 보더군요.(애들이 시범케이스라고 들은듯)
그래서 지들 말로는 다 잘한다고 큰소리치더
군요.(진짜 실력은 알수가 없음.....^^;;)
때마침 요번 7월에 기말고사를 본다고 하더군
요.그래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과 기말고사
성적 두마리 토끼를 제가 잡고 싶어서 한달 전
부터 핸드폰으로 꼬시고 있었죠.좀 저렴한 폰으
로 이야기 했더니 씨알도 안먹히더군요.결국
오늘 점심때쯤 거실에서 아내랑 최신폰으로 해
주자고 이야기했더니 귀신같이 옅듣고 열심히
하겠다며 지들 방으로 들어가 공부를 하더군요.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더군요.

한참 뒤에 불현듯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미끼는 내가 물은것 같다.ㅡㅡ

Sort:  

조금은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에 풀봇 꽝!
선물드려요~

와...넘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고단수네요....ㅎㅎ

저 당한것 맞죠?.......ㅜㅜ

ㅋㅋㅋㅋㅋㅋㅋ아이들에게 당하신거같네요
그래도 상품이 크니깐 기말고사 성적 기대하셔도 될꺼같습니다 ㅎㅎ

성적 안나오면 선물 없다고 했으니 쫌 노력하겠죠.ㅎㅎ

저도 가지고 싶던 것 걸고 열심히 했던게 생각나네요

그러면서 공부하는 습관 가지게 되면 손해보는건 아닌듯 해요 ㅎ

시험점수 보단 습관을 들이는게 원 목표입니다^^

어린시절이 생각나네요 ㅋ

저도 다시 어린이로 돌아가고 싶어요.^^;

캬.. 최신 폰에.. 어휴
고단수에 제대로 당하셨네요 ㅎㅎ
요즘 애들이 머리가.. 얼마나 비상한지 몰라요^^

글게요.머리가 잘 돌아가는듯 합니다^^

저도 비싸서 고민되는 최신폰을..... 낚이긴 했지만... 성적만 좋게 나온다면 기분 좋게 사줄 수 있을것 같아요^^;

그렇죠.기분 좋게 사줄수 있게 노력하길바래봅니다^^

아이쿠 미끼 물으신거 같네요..ㅎㅎㅎㅎ

제대로 물어버렸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월... 척....

ㅎㅎ.완존 큰넘으로다....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149.00
ETH 3156.9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