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나에게)twinpapa (80)in #kr • 8 years ago (edited)오늘 한달간 모은 스달을 내부거래소를 통해 스팀으로 바꿨어요.거래소가입이 쉽지 않아 어떻게 할까 고민했는데 스팀잇 활동 중 포스팅 글에 내부 거래소 이용이 있더라구요.처음이라 헤맸지만.....짠! 131개 정도의 스달을 111스팀으로 바꾸어 스파업 했어요.^^ 오늘 아이들에게는 여행이란 추억선물을 주고 제안에 있는 어린이에겐 스파업을 선물 했어요. 열심히 모아서 고래의 꿈을 꾸어봅니다.^^ 나도 어린이고 싶다~~~~~ #kr-newbie #kr-series #jjangjjangman #coinkorea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스팀이 좀 떨어지면 할까하는데 그냥 해야할까봐요 ㅠㅠ 흐뭇하시겠습니다:) 즐거운 어린이날이네요 ㅎㅎ
조금 아깝지만 그냥 스파업 했어요^^
[kr-event] 선착순 보팅이벤트 !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보팅 꾸욱 누르고가요~
감사합니다~~~^^
흠 131대비 111이라...아직 좀 망설여지는 비율이네요; 이대로 스달은 멈추고 스팀만 올라가는거 아닐지; 조금만 더 기다려보고 스파업하려고 합니다.
전 그냥 해치워버렸어요^^
저도 곧 스파업을 생각 중입니다~ㅎㅎ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부끄럽습니다^^
You received 6.9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05! Congrats!
오오~ 현금화 하셨군요. 내 안의 어린이를위한 스파업 선물! 짱! ^0^b
매번 감사합니다.싸이금님^^
오앙~ 저도 어린이날 기념으로 내일 쇼핑?! 가고 싶어져요 ㅎㅎㅎ
twinpapa님 고래의 꿈 응원할게요 ;)
본인을 위해 선물 하나정돈 괜찮죠?^^
열심히 활동해서 스파업해요 ㅎㅎ
몇년후 고래됩니다
고래를 꿈 꿔봅니다^^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필요할 때 바로 해버리는게 역시 좋은 것 같습니다. :)
자꾸 눈에 보이니깐 빼쓰고 싶은 유혹이 생기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