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선물(나에게)

in #kr8 years ago (edited)

오늘 한달간 모은 스달을 내부거래소를 통해
스팀으로 바꿨어요.거래소가입이 쉽지 않아
어떻게 할까 고민했는데 스팀잇 활동 중 포스팅
글에 내부 거래소 이용이 있더라구요.처음이라
헤맸지만.....짠!
1525522728004.jpg
131개 정도의 스달을 111스팀으로 바꾸어
스파업 했어요.^^
오늘 아이들에게는 여행이란 추억선물을
주고 제안에 있는 어린이에겐 스파업을 선물
했어요.
열심히 모아서 고래의 꿈을 꾸어봅니다.^^

나도 어린이고 싶다~~~~~

Sort: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스팀이 좀 떨어지면 할까하는데 그냥 해야할까봐요 ㅠㅠ 흐뭇하시겠습니다:) 즐거운 어린이날이네요 ㅎㅎ

조금 아깝지만 그냥 스파업 했어요^^

[kr-event] 선착순 보팅이벤트 !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보팅 꾸욱 누르고가요~

감사합니다~~~^^

흠 131대비 111이라...아직 좀 망설여지는 비율이네요; 이대로 스달은 멈추고 스팀만 올라가는거 아닐지; 조금만 더 기다려보고 스파업하려고 합니다.

전 그냥 해치워버렸어요^^

저도 곧 스파업을 생각 중입니다~ㅎㅎ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부끄럽습니다^^

You received 6.93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05! Congrats!

  • [pairplay 일일 출석 이벤트 5.5] 당첨되셔서 보팅드리러 나왔습니다~. 앞으로도 잼있게 즐겨주세요~ ^^

오오~ 현금화 하셨군요. 내 안의 어린이를위한 스파업 선물! 짱! ^0^b

매번 감사합니다.싸이금님^^

오앙~ 저도 어린이날 기념으로 내일 쇼핑?! 가고 싶어져요 ㅎㅎㅎ
twinpapa님 고래의 꿈 응원할게요 ;)

본인을 위해 선물 하나정돈 괜찮죠?^^

열심히 활동해서 스파업해요 ㅎㅎ
몇년후 고래됩니다

고래를 꿈 꿔봅니다^^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필요할 때 바로 해버리는게 역시 좋은 것 같습니다. :)

자꾸 눈에 보이니깐 빼쓰고 싶은 유혹이 생기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080.08
ETH 1572.9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