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린이의 코인알아보기 1

in #kr6 years ago

ADA코인은 CARDANO플랫폼의 코인입니다.

1[1].png

카르다노는 이탈리아의 르네상스 시대의 자연철학자이자 수학자인 인물입니다.

카르다노(CARDANO)라고 지은건 아마 과학철학에서 발전한 블록체인이라

이름을 이렇게 진게 아닌가 생각됩니다.(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가상화폐 기술은 안전하고 유연해야하고 확장이 가는해야 한다' 이것이 에이다의

개발 철학입니다.

에이다는 하스켈 언어로 개발 진행 중인데 하수켈언어란 함수형 언어로 일반인들이

배우기힘든언어(지식인에서 요렇게 답변해주네요...ㅜㅜ)라고 하네요.그래서 성능은

뛰어나지만 프로그래머의 진입장벽이 높다고 합니다.

에이다의 핵심은 우로보로스라는 알고리즘입니다.POS알고리즘입니다.

지분증명방식은 코인 보유시기나 보유한 갯수에 따라 코인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세계적인 암호학 학술회인 crypto 2017에서 우로보로스는 안정성을 입증받은 최초의

블록체인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가상화폐의 보안성은 익히들 알고 계실꺼에요.그러나 가까운 미래에 사용하게될

양자컴퓨터가 있는데 이컴은 엄청나게 빠른 연산이 가능하여 해킹할수도 있다네요.

에이다는 이 위험에서 미리대비하기위해 양자저항 서명이라는 것을 개발 중이고

50%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뭔가 빠진 듯 .....ㅡㅡ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이거 수많은 한국인들이 물려있다는 바로 그 에이다;

개발자는 먹방다니고 있는것 같습니다.

점점 개발이 진전되면 도로 가격이 올라가겠죠 ㅎㅎ

ㅎㅎ 진짜루 먹방다녀요? 에이다 가야되는데^^;;

에이다 먹방사진 유명합니다 ㅋㅋ

우로보로스..
상당히 주목을 받았던 합의알고리즘으로
가격적인 부분과 별개로 또 평가가 되어야한다고 봅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를 위해 가장 어려운 언어는 한국어입니다.ㅋㅋㅋ 즐겁고 따뜻한 한주 보내길 바라

에이다 가즈아~
이제 슬슬 시동걸겠죠 로드맵 업데이트도 하던데~

에이다 가즈아~^^

아직 50%군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로보로스... .. 정말 기대가 되네요
팔로우와 보팅하고 가욤~~!!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워 할께요^^

오늘 또 하나 정보 얻어갑니다. ^^
에이다에 관심없었는 데,
관심이 생기네요 ㅎㅎ

ㅎㅎ 감사해요^^

제가 더 감사드려요~ ㅎ ㅎ

코인을 물리고야 알았습니다
김치코인은 들어가는게 아니라는걸 ㅋ

맞아요.초반에 잘 먹고 도망가야 되는데.....ㅋ

양자저항이면 양자보다 더 성능이 뛰어난 놈이겠네요??ㄷㄷㄷㄷㄷ

저도 잘은 모르지만 성능이 뛰어나기보단 저항력이 있다는거 아닐까요?^^;;

그...그렇겠네요.ㅋㅋ

에이다 보유중인데 좋은 정보 잘보고갑니다 ㅎㅎ

에이다 잘 됐음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