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유망 코인 알아보기 #18

in #kr6 years ago

오늘은 버트코인(VTC)입니다.

20171205204238_ucrwopvs[1].png

대부분의 암호화폐들이 은행이라는 기관의 굴례에서벗어나 개인emf이 하나의

은행이 되어 P2P서비스를 실행하는게목표입니다.여기에 버트 코인은 일반적인

개인 컴퓨터로도 채굴이 가능하게 하는게 목표입니다.

버트코인은 중앙은행이나 하드웨어 제조사가 통제하지 못하도록 하며 수익성을

가진 사람이 채굴 활동을 못하게 되어있습니다.비트코인 처럼 ASIC(특정용도로

주문된 반도체)으로 채굴 할 수 없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GPU에서만 채굴이 가능록

노력하여 세계 어디서든 공평하게 채굴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3무(프리마이닝,ICO,에어드랍)로 모두 공평하게 시작하여 채굴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했기때문에 대중을 위한 코인이라고 불린다네요.

타 코인들은 ASIC이 개발되어도 해시를 바꿀 노력을 하지않는 반면 버트코인은

해시까지 바꾸면서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모습이 단순한 이익보다 진정한 분산화를

목표로 하고 있는 듯 합니다.

Sort:  

저 예전에 무슨 버트코인 초록색 전단지? 개구리전단지보고 스캠인줄 알았어요ㅋㅋㅋㅋ
근데 아니였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런게 있었어요?
저보다 코인 선배님이시네요^^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5$ 보팅 완료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처음에 한글 이름만 보고, '비트코인 너무 따라한거 아닌가 ㅡㅡ' 라는 생각을 했던 코인이네요. ㅎㅎ
설명해주신 내용 보니, 나름 노력하는 코인이군요. 관심있게 지켜봐야겠습니다.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3/5]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