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유망코인 알아보기 #17

in #kr6 years ago

오늘은 코모도(KMD) 입니다.

20170214_145319[1].png

코모도는 디지털 경제금융을 기반으로 사용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코모도는 제트캐시에서 포크된 코인이며 제트캐시의 익명성에

비트코인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는 코인입니다.

코모도는 다크코인입니다.다크코인이란 익명성이 보장되고 거래기록이

남지않아요.그래서 돈세탁처럼 지하세력에 악용의 소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코모도 코인은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서로의 이체 기록이

증명되어서 위의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코모도는 POW방식과 POS방식을 결합시켜 DPOW방식으로 사용하고

합의 메커니즘은 기존 코모도 블록 체인 외에 추가로 비트 코인 블록체인도

사용하여 이중 보안을 만들었습니다.

코모도의 또 다른 특징은 타 블록체인과 연결 할 수 있도록 하여 수수료를

절감 할 수있습니다.아토믹스왑 성공으로 다른 코인과 교환이 가능하도록

이루어졌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요즘 다크코인은 투자하기 무서워요
자금세탁 때문에 그분이 거래금지.라고 한마디.할까봐요

모든 가상화폐들이 말한마디면 아웃이죠^^

좋은 정보 감사해요~ 공부할게 많네요 ㅋㅋ

앗~토포로님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트윈파파님 고수네요

컥! 저 아직 코린이입니다.
차근차근 알아가는 중입니다.^^

좋은 정보 얻어갑니당 ☺️

자주보니 반갑네요^^

깜짝 놀랐습니다. 코모도란 코인도 있다니 ㅎ 제 딸이 절 코모도라고 부르거든요 ㅋㅋㅋ

ㅎㅎㅎ 정말요?

코모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인이 코모도중 하나였는데 이런 정보까지 자세히 알려주시고 잘보고 갑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코인 박사님이신가요?ㅎㅎㅎ
정보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럭키2님이 방문해주시다니.....
낼까지 연재하기로 해서 코린이가
코인 알아보는 중입니다^^

코모도가 제크의 포크된 코인이었군요~ 좋은정보 습득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