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유망 코인 알아보기 #15

in #kr6 years ago

오늘은 리스크 코인(Lisk)입니다.

Lisk[1].jpg

Lisk는 독일 베를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더리움 전 고문인 찰스호스킨스와

개발자들이 뭉쳐 이더리움 대체 암호화폐를 외치며 출발한 코인입니다.

lisk는 이더리움과 같은 분산화된 어플리케이션과 유사한 블록체인 앱을

개발 할 수있는 한경을 제공하기위해 개발되었습니다.

Lisk는 자바스크립트를 통해 블록체인 어플을 개발 중입니다.

자바스크립트는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언어로 어디서나 동작이 가능하고

다른 언어에 비해 개발이 쉽다고 합니다.구글이나 MS같은 거대기업이 사용중인

언어이기 때문에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분 증명 방식은 DPOS방식으로 101명의 위임자를 선출해 블록을 생성해

보상을 주는 방식입니다.

Lisk는 사이드 체인위에 블록체인 앱을 올려두고 사용하는 점에서 메인 체인을

이용하는 이더리움과 차이가 있습니다.메인 블록체인에 부담을 주지 않아

블록처리시간이 10초 정도 빠릅니다.사이드체인을 사용하면 위험을 분산하고

유지보수 관리에 용이합니다.

Lisk 플랫폼이 개발자들의 목표와 같이 개발된다면 새로운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

시장까지 성장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Sort:  

관심을 가지고 한번 지켜보겠습니다^^

찾아 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코인이네요
관심목록에 등록 ❤
즐거운 하루되세요🍀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왠지 리스크가 많을것 같은데요^^
좋은 코인 소개 잘 보고 있습니다

저도 왠지 이름이 찝찝합니다.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발빠른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
유망코인이 왜이렇게 많을까요? ㅎㅎ

출근길부터 행복합니다 ☺️
글 추천 감사드려요 히히 😄
오늘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

좋은글이라 추천드렸어요^^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맞팔합니다^^

리스크 3만원 근처에서 물려서 존버중입니다 ㅋㅋ
제가 불나방이라.. 암것도 모르고 달려들었다가 그랬는데..
여기서 리스크에 대해 알고 갑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리스크는 존버존버~~ 가즈아

수익으로 바뀌길 바래봅니다^^

고점에 물렸다가 손절한 적이 있어서 '리스크'라는 이름이 각인된 코인이네요 ㅎㅎ 유망하다고 하니 나중엔 다시 오르겠죠.

이름이 참거시기합니다.그쵸?
제 관점이지 진짜 유망한지는 모릅니다. ㅜㅜ

리스크 코인 폭락장 이후에 두배가량 올랐다 다시 내려왔지만 요새는 잠잠하네요 분명 좋은 코인인데..! 정보 잘 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ok!

10초단축이면 이슈가 될만한 것 같은데요? 좋은 코인 정보 또 알아가네요~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5/5]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