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유망 코인 알아보기 #14

in #kr6 years ago

오늘은 후오비 토큰(HT) 을 알아보겠습니다.

huobi-token-HT-1[1].png

후오비 거래소에서 사용하는 토큰입니다.BNB처럼 거래수수료 목적으로

만들었습니다.몇일전에 소개한 BNB와 비슷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장 투표기능,수수료기능 등 비슷합니다.그러나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첫번째 장외거래(OTC)를 지원하기 때문에 후오비OTC 사업자로 등록하여

인증 보증금을지불 할 경우 HT로 결제해야합니다.(HT 활용도를 높임)

두번째 에어드랍입니다.에어드랍 종류도 다양합니다.

상장투표에서 투표를 하면 투표한 코인을 몇 개씩 주기도 한다고합니다.

유튜브를 통해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됐다고 합니다.

HT 보유자에게 후오비프로의 산하거래소인 하닥스에서 상장되는 코인들도

계속 에어드랍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세번째 신규 코인 구매시 HT로 구매해야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코인

구입시 수수료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후오비거래소 역시 바이낸스처럼(바이낸스는 소각)매 시즌마다 수익의 20%를

HT 재매입으로 사용해 가치를 보존한다고 하네요.

BNB나 HT 거래소가 밀어주고 있는 코인이라 스스로 가치를 없애지 않을 것

입니다.아마도 계속 많은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서라도 자신들의 코인을

더 유용하고 가치있게 만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이런 코인의 가치는 어떻게 판단할까요?

HT 보유자에게 후오비프로의 산하거래소인 하닥스에서 상장되는 코인들도 계속 에어드랍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보유하고 있으면 코인에어드랍이라 나쁘지 않네요.

아마도 돈이 되는지 안된는지에 따라 가치가 정해지지 않을 까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에어드랍 링크 알 수 있을까요?^^

제가 후오비 회원이 아니라서 정확한지는 모르겠지만 후오비 프로에서 확인하실 수있다고 하네요.
요기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ABkgL5rRAk61E2Qtjtqcxw)지금 플레이되고 있진 않지만 후오비 유튜브 공식채널이라고 합니다.유튜브 에어드랍할때 여기서 한다고 하네요.보기만 하면 안되고 후오비에 가입해서 본인의 UDI를 받아 유튜브 채팅창에 쳐야 된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파파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코인관련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새 포스팅 올라올때마다 공부(?) 하러 들르겠습니다~

공부는 제가 하는 중 입니다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음 좋겠네요.

유망코인 하나 사놓고 한 몇년간 잊어버리고 싶긴한데 ㅋ
과연 저에게 그 운이 올까요 ㅋㅋ

진짜 자신이 믿는 코인을 사보심이 어떨지.....
저도 아직 마음속에 불신이 있답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오비 토큰 2라운드 때였나 들어가서 2배 정도 벌고 처분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포인트까지 중국인들에게 팔았던...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부럽습니다.아직 이득본 ico가 없네요^^

ㅠㅠ 장이 워낙 하락장이였던 터라.. 곧 좋은 소식 있을겁니다!

정보의 바다.. ㅎㅎㅎ
이쪽으로는 잘 모르는데 좋은 지식 얻어갑니다..^^

부끄럽습니다.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다행입니다^^

새로운 정보네요. 거래소에서 사용하는 토큰에 대해서는 지식이 없어 좀 더 자세히 살펴봐야겠습니다.
정보 고맙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2$ 보팅 완료(늦어서 +0.02$ 추가 보팅)

시간이 없어서 못 읽고 가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호출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55.34
ETH 2383.47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