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유망 코인 알아보기 #10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시스 코인입니다.

시스코인[1].PNG

시스 코인은 소비자와 생산자간의 거래를 플랫폼,수수료,시간의 간섭 없이

탈중앙화된 블록체인기반의 일 대 일 거래를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처리 속도는 엄청 빠르다고 알려진 리플보다 더 빠릅니다.(리플 초당 천건,

시스코인 초당 삼십만건)송금속도가 어마어마하네요.그리고 완전분산 안전거래

지갑을 만들어 더울 편리한 거래를 만들어 아주 안전한 거래를 이루었습니다.

사실 시스 코인의 장점은 금융보단 전자상거래 분야입니다.

개인들이 분산화된 거래시장을 만들어 전자 직거래를 할 수있도록 지원 합니다.

그리고 온라인상의 전자지갑을 만들어 구매자,판매자 간 실시간으로 암호화된

메세지로 소통하고 거래를 할 수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이 기능은 지금의 이베이나 아마존,알리바바 등과 협업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시스코인과 파스터쉽을 맺고 있는 곳은 마이크로소프트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차기 상품에 시스코인의 기능을 넣게된다면 아마도 코인시장의

한획을 그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나는 네 블로그가 마음에 들어. 우리는 친구 야?^^

응.난 너의 친구야
(Huh. I'm your friend.)^^

4월말에 하드포크 계획인던데 오를까요 ??
없지만 시스코인도 가즈아!

글쎄요~제가 알면 벌써 몰빵 했겠죠.~^^

파스터쉽 오타네요 ㅎㅎ

그나저나 마이크로 소프트와 파트너쉽이라니...

주시해야될 코인인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초이님~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기해요. 시스 코인...!! 잘 모르지만...
steemit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아 좋네용.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_^
앞으로 자주 들리며 저도 알아가봐야겠어용~ ㅎㅎ
글 많이올려주세요^^
팔로우 하구 돌아가용~

자주 들려주세요~^^

시스코인..정보 감사해요 ㅎㅎ 암호화폐 시장은 정말 무긍무진 하네요 ㅎ

알면 알수록 더 모르겠어요~^^

SC 코인 소각 찌라시도 돌던데요?
MS와 진짜 협업이 이루어지는 날에는 투더문이겠군요 ㅎㅎ
천하의 MS인데...

[부자노트] 보팅 나눔 이벤트 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아 시스랑 시아랑 헷갈렸네요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ㅠㅠ;
시스 좋은 정보 참고하겠습니다^^

그렇죠.천하의 ms인데요~^^

초초초초초초 스피드 댓글이시네요 ㅎㅎ
관심종목에 추가해야겠습니다^^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25$ 보팅 완료

와 시스코인이 저렇게 성능이 좋았습니까?

대박이네요

감사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사와 협업중이라고 하는것에 비해 너무 안오르는 코인 입죠....ㅠ.ㅠ

그렇죠.빅네임에 비해 초라한 느낌입니다.^^

작년 말부터들어가서 아직까지 시스 존버중입니다.. ㅋㅋ
시스가 거의 두배 가까이 수익을 낼때도 전망을 보고 안팔아었죠..
(지금은 꽉 물린 상태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시스에 관한 글을 보니 반갑고 좋아요 ㅋ

반등해서 수익 구조로 바뀌셨으면 좋겠네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773.27
ETH 2738.5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