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을 위한 맛집소개의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为中国人的韩国美味介绍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winkle0604입니다.

현재, 포스팅을 몇개 하지 않았지만..

음식점에 대한 소개글을 올릴때에는 가능하면 한국어 + 외국어로 작성해보려고 해요.

이유는 말이죠...제가 사는 지역에는 외국인관광객이 참 많이보여요.

관찰해보면(?) 그분들은 광고나 후기에 속아 한국인은 가지않는 음식점에 가시는 것 같아요.

흠.... 그들이 하는 한국음식에 대한 평가가 걱정되는 오지랖에..... ㅎㅎㅎ

제대로 된 (제기준에서) 맛난 곳을 소개해주고싶어요.

(어떻게보면 제 글도 광고 중 하나로 보여질 수 있겠죠...ㅠㅠ)

오늘도 제 글을 읽고계신 모든 분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弘大来访许多外国游客.尤其中国游客访问比较多.希望来弘大游客不要被骗能找到真正的美味餐厅和好旅游地区所以做成中文版 .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이 글 이야기는 아니지만, 글 쓰실땐 컨텐츠 피로도도 고려해보세요. 자주 반복되는 글을 쓰면 오히려 독자를 잃을 지도 몰라요, 사실... 제 이야기에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29 / 5개 / 합계 : 1.44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ㅎㅎㅎ 팁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되고있어요

뉴비 환영입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见面你很高兴。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찾아가겠습니다

스팀잇의 장점은 광고글보다 진실된 글이 많다는 점이죠 ㅎㅎ

맛있는 맛집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영어로 써보고 싶은데...한번 써보니 제 영어가 많이 부족한 것을 느낀답니다 ㅠㅠ

으악 ㅋㅋㅋ 저도 몹시 부끄럽습니다....

My friend, a kind reminder here.
#cn tag is stand for chinese.
However, major korean was detected in this article.
Please use wisely for your tag,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789.68
ETH 3498.6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