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으로 보는 코인인생 (데이터주의!)

in #kr7 years ago


코인판을 밖에서 보는 일반인이었던 시절


진입전


거래소 대문 폭등 신규코인


노룩투자


탑승후


단타시도


그걸 지켜본 울집 강아지


리플탑승


존버(존나버티기)


이제는 간보기 시작


간보다 놓침


분산투자


반등을 노림


내가 탄 코인 개발진들


내가 탄 코인에 호재 던져줄때 반응


같이 타는 개미들


우지한 등장


고추에 불 떨어짐


다시 존버


ico로 탈출


ico 이더리움 전송


코인시장 현황


고인원


마진거래 시도


부모님 시선


중국당국


챠트를 보는 내 얼굴


자기 최면


해탈


입적

산은 산이요.. 물린 내가 바보로다 허허허
나쁜코인타불우지보상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거 너무 웃긴데요 ㅋㅋㅋㅋㅋㅋ

눈물의 코인바다에서 잠시 웃으시길 바랬습니다 😆

많이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웃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_+

ㅎㅎㅎ
이런 자료 다 어디서 구하시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구하러 다니는 모습

홍진영이 부릅니다~ 엄지 척^^

오늘은 정말 역대급이네요ㅋㅋㅋㅋ사무실에서 혼자 웃음 참느라 킄킥크킥..하고 있는데 갑자기 뒤에서 상무님 오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를 보는 것 같네요.... 오늘 카이버 ICO 들어갔는데 하필 상황이 이렇네요 ㅋㅋㅋㅋ 다시 상승장이 오길 바랍니다 ㅠ


무사하신가요 ㄷㄷㄷ

어우.. 이건 데이터가 아깝지 않은 드립이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ㅎ 재밋게 잘보고갑니다.
힘내시라고 보팅하고갈께요.^^

감사합니당..
뭐.. 비트만 오르면 되니까ㅎㅎ

보다가 울뻔했습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