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캐터의 리들(RIDL) 코인 락이 해제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은 @carrotcake 님께 의뢰하였습니다)

예전에 한번 소개해드린적이 있는 리들코인(RIDL)의
락이 풀렸습니다.

짧게 다시 소개하면
현재 이오스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신분증명인
Scatter 의 개발자가 ico 중인 토큰입니다.
후에 이 토큰으로 뭔가 사바사바 기능 추가하겠다고
얘기했었죠.

여튼 ICO를 이오스 방식으로 하루에 2라운드로
2년간 돌리면서 냠냠 잘 먹고 있었는데
2000 개의 한도를 채우는 흑우라운드가 극초반을
제외하고 나오는 일이 없어졌을뿐만 아니라
아예 한라운드에 300개 가량만이 지속적으로 팔리고 있습니다.

그것도 대단하긴한데
이게 여러명이 참여하는게 아니라
한둘이서 만들어내는거 같네요.
라운드 시작때 바로 300개쯤 채우고 라운드끝까지
아무도 안사니까요.
추적해보진 않았으니 잘은 모르겠지만..

현재 스캐터의 상황이라면
ICO까지 벌이면서 하는 개발진척 상황이 썩 좋진 않습니다.

최근에 하드웨어 지갑 연동등이 개발이 나왔지만
리들코인을 언급한지가 언제인데
그에 대한 뭔가가 나오지도 않고
데스크탑 스캐터 지갑도 여러모로 미완성입니다
예를들어 하드웨어 지갑을 지원한다고 하지만
실제 작동이 안되는 곳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친타이가 있죠.


다이스나 이오스 나이츠에 비하면
정말 초라할 정도의 개발 속도라고 할 수 있죠.

그런가운데 갑자기 락이 풀리고
NEWDEX에도 올라가서 거래가 가능해진 겁니다.

이에 몇가지 추측을 해보면

일단은 뭐.. 돈이 딸려서-ㅅ-;;
ico는 지지부진하니까 락 풀고 거래소에서 돈을
땡기는게 낫다고 판단했겠죠.
그쪽이 훨씬 접근성이 높으니까요. 펌핑도 쉽고

그리고 이제 그동안의 농땡이에서 약간 벗어나
리들 프로젝트를 깨작깨작 개발해서
선전할려는게 아닌가 합니다.
그럼 코인값좀 오르겠죠.

스캐터가 처음 나왔을땐 혁신이었지만
현재의 행보를 보면 걍
그레이매스 같은 팀들이 스캐터 같은 연동형 지갑을
개발해줬으면 하네요. -ㅅ-

-- 수정 --

https://steemit.com/coinkorea/@donekim/10-0

도네킴님의 포스팅을 보다가 알았는데.. 대대적 업데이트가 되었다네요-ㅅ-;
기존 프로그램에서 업데이트 버튼이 활성화 안되서 모를 수 있다고 자위해봅니다-_-;
여전히 친타이는 안되는거 같긴한데 일단 좀 써봐야겠네요.

Sort:  

친타이가 안되는건 스캐터 문제가 아니라 렛저 쪽에서 친타이 댑을 지원안해서 그랬었고 이제는 됩니다ㅎㅎ

-ㅅ- 쉿..

Ico 초기에 1 eos 넣고 지금 이거 보고 익절! 압도적 감사!

Ps. 10000원 넣고 20000원 벌었슴돠! 거래 풀린 뒤 많이 떨어지지 않아 다행인듯 님 포스트 덕분에 잊어버린 돈 다시 범(?)

오-ㅅ- 추카드려요. 전 얼마넣은지 기억이 안나서 익절인지 뭔지도 모르겠네요..ㅡ,.ㅡ;

그때보다 이오스 가격이...쩜쩜쩜..ㅠㅠ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541.21
ETH 2543.0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