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꽝 조행기 ㅠㅠ] 포항 무늬오징어 탐사 실패한 이야기 ㅠ

in #kr7 years ago

잘봤습니다. 무지 상세하시네요 ㅎㅎ
전 저게 보라색물을 뿜더라도 먹을 생각이 안드는군요-ㅅ-;;
그리고 30도에 마스크와 손수건이라..
저 같음 쓰러졌을듯.

Sort: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군소는 저도 안먹어봤어요..ㅎㅎ 삶으면 약간 꼬들꼬들한 식감이라고 하네요 ㅋㅋ
저 날씨에 낚시할 생각을 했던 제가 미쳤던 거죠...ㅋㅋㅋ 저 시간대에 낚시하시던 분들은 고등어낚시꾼들 뿐이고 루어꾼은 한분도 없었어요 ㅋㅋㅋㅋ 그냥 던져놓고 기다리면 낚이는 고기도 있는데 일부러 어려운 낚시만 골라서 했던 느낌이에요ㅠㅠ 그래도 재미는 있었으니까요..ㅋㅋ 경험치는 차곡차곡 쌓이는 중이니 레벨업하면 보상으로 물고기가 튀어나오겠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68.35
ETH 2411.12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