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디 게임 개발 #4 ( Indie Game Dev #4 ): 전장의 안개 효과 구현 ( Making Fog of War system )

in #kr7 years ago

으어 이거 하나 구현하는것도 장난 아니네요

Sort:  

아마도 제가 @twinbraid 님이 생각하시는 어떤 것을 봐도 똑같이 생각할 거 같아요! 모르기 때문에 아마 그러시는 겁니다 ㅎㅎ.. 저는 특히 가상화폐가 너무 어려워요. 그런데 스팀잇에는 가상화폐에 관련된 글이 많아서...

개발 일지를 쓸 때, 그래도 프로그래밍이나 게임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이해하실 수 있도록 예시를 잘 들려고 노력 중이에요.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전 사실 가상화폐 잘 몰라요..ㅠㅠ; 여튼 님의 댓글은 많이봤는데
큐레이터를 하며 돌아보니 못본글이 많네요. 이글도 그렇습니다
앞으론 자주 뵙게 될거 같네요 ^^

@twinbraid님 너무 감사드려요. 개발자로서 제 작품에 관심을 가져주신다는게 얼마나 큰 고마움인지 모르실꺼에요. 비록 부족한 작품이지만 관심을 가져주신다는 게 정말로 고맙습니다.

보통 낮에 개발하고.. 밤에 적다보니까 새벽에 글을 쓰거든요. 어제도 새벽3시에 글을 썼어요.. 그래서 그런 것 같아요. 오늘은 그래서 한번 11시 전에 써볼 생각입니다. 많은 작업이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는 파트까진 만들었거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1065.80
ETH 261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