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코인 2차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http://okcoinkr.com/

ok 코인 2차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벤트자체는 그냥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60여개의 코인중 하는 주는 것인데
업비트에서 했던것과 비슷하죠.

하지만 업비트 당시에 제가 사전예약을
기억상으론 했는데 실제상으론 안됐더군요
꿈꿨나?

그런데 그게 결국 후에
사전예약자들만 거래소를 먼저 개방한게 되어서
진입이 늦어지는 실책이 되었습니다.

요즘은 거래소가입도 됐다안됐다 하는게 많기 때문에
할 수 있으면 최대한 빨리 가입해두는게 좋더군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가보면


가장 처음으로 안정성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시도때도 없이 뻗는 한국거래소들..
거기에 사고 싶어도 못사고 팔고싶어도 못파는 거래렉
이딴 것을 경험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뭐 완전히는 못믿음)


원화 마켓에 지원에 스팀도 보이고
여기선 지갑을 열어줄 가능성도 높습니다.


물론 수수료도 완전 매력적이죠

거기에

보안과 함께 나름 믿음직한 파트너들

지금 바로!
사전예약을 추천드립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도 보긴했는데 참여를 못했네요.... 서버 문제는 진짜 제대로 할려나?? 이 생각을 먼저 하게 되니.... 일단 저도 다시 참여해 보렵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요 ㅎㅎ 사전예약 해야겠어요 ㅋㅋㅋ 리스팀할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오 빠른 소식 감사합니다. 역시!!

매일 한번씩 체크하고 있었죠-_-
빗썸 vip 고객을 벗어나고파서

1차 예약을 해두었죠 ^^ 수수료와 API지원 기대가 되네요.

그냥 팔고 싶을때 팔수만 있으면 좋겠네요
그놈의 9999..

꺅 진짜요???ㅋㅋ 저 2차 풀리기만 기다리고 있었음 바로 갑니다 가즈아아아

빨랑 열리길.. 하지만 eos는 팔고 열리길..

저 사전예약 미리했어요! ㅎㅎ
꿈꿧나에서 피식했어요 트윈님 ㅋㅋ
제발 스달과 스팀지갑 생성되길 기원합니다 ㅠㅠ
무조건 오케이코인만 쓸거에요 제발제발

오홍 2차 시작되었군요~~ '나에게 비트를 내놓아라!'
예약하러 총총총..
다른것보다 거래소 안정성만 제발.. 뭔일 있을때마다
서버 터지는 문제만 안 일어나줬으면 ㅠㅠ

예약하려는데 The URL you requested has been blocked 에러메시지가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