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인들을 다 정리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장이 심상치 않네요

어제 전 아무 카톡방을 들려서
오늘 떡상할거라 예언한 바 있습니다.
칭송받고 싶은데 어느방인지를 몰라서 방주민들에게
물어보니 금시초문이라고 다들 잡아떼길래
참 코인판 냉정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찾아댕기다보니

아직 완전히 희망이 없는 곳은 아니더군요.
라이언박수라 좀 영혼이 안담긴듯해도..

뭐 그건 됐고

오를거라곤 예언했지만
너무 오르는 바람에 이오스 갯수를 또 손해봤습니다.
심상치 않죠
게다가 어제 꿈을 꿨는데
bbq를 시켰는데 bhc치킨이 온겁니다
그리고 박스를 열었더니 글쎄.. 텅 비어있었습니다.
너무 놀란나머지 비명을 지르며 깨어났죠
배달원이 후드를 뒤집어써서 얼굴이 안보였는데
아마 우지한이 아니였을까 합니다.

자꾸 이런 불길한 징조들이 나타나니
뭔가 놓친게 아닌지 생각해봤고
잡코인에 생각이 미쳤습니다.

전 지금까지 눈먼 투자.. 즉 투기를 많이 했습니다.
초반에는 정말로 아는게 없어서고
후반에는 무엇이 옳은가 보다 당장
이것저것 유행따라가면 버는 구조였기 때문이죠

하지만 다른 분들도 많이 언급한
잡코인 정리 시기가 점점 가까워오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얼마전 다단계의 대빵 비트커넥트가 규제의 철퇴를
맞고 박살(-90%)이 난것도 그렇고

사회적 관심과 시선이 점점 엄격해지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 가운데
요번의 신뢰기관의 코인등급 정보 발표 예정(24일)
무지 맘에 걸리더군요
http://finance.weissratings.com/crypto/
물론 이걸로 당장 다 정리되거나 하진 않겠지만
앞으로 더욱 이런일이 잦아지면서 코인들의 옥석 정보를
좀더 쉽고 확실하게 접할수 있게 되겠죠.

그래서 요번 발표때 A급들 코인 윤곽이 나오면
최소한 일시적이더라도 과거 비트코인이 흡성대법을
시전하듯이 주변의 잡코인으로부터
자금을 빨아들이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특히나 저처럼 제 7감이나 8감 같은 초감각적
샤머니즘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팔랑귀를
갖추고 암것나 찝다가 폭탄들고 설치는 박쥐같은
사람들이 많기에

그런 사람들의 수요가 몰리면
시장도 잠시 그렇게 따라갈거 같습니다.

고로 잡코인들을 정리하고 A급으로 예상되는
코인에 잠시 몰빵했다가 상황보고 다시
유망개잡코인에 들어갈까 합니다.

그리고 이건 한편 기회기도 하죠.
비트코인, 이더 같은건 A급이 당연히 예상되는데
이미 사람들이 전부 아는 것이죠.
그래서 이런 애들은 상관없지만

릴레이 펌핑 이벤트에 묻혀
성능 실사용과 관계없이 저평가된 코인들이
이번에 확 드러날 것입니다.
그럼 팔랑러쉬가 이어지면서 가격이 오르겠죠.

성능과 함께 실사용, 그리고 투자처와 비전등이
평가에 중요히 작용할 것이고
그런 코인은 많지 않습니다.
거기에 가격이 낮다고 생각되는 것까지 따지면
역시...

TFL.. 아니.. 스팀이겠죠. EOS는 이미 어느정도
알사람 다 알겠고..

스팀의 가격상승을 한번 기대해봅니다

Sort:  

트윈님의 예언을 잡아떼다니 안타깝네요 ㅎㅎ 저도 스팀의 미래를 믿어의심치 않네요^^ㅋ

글쵸.. 틀린땐 다들 몰려들어서 축제를 벌이면서..-_-+++

i didn'r get you. It seems to me that i need to learn Chinese language. By the way Keep posting here. Good job. Best wishes for you. @twinbraid

You mean Korean? Lol

저는 무조건 스팀에 올인입니다~

그것도 좋죠.+_+/

다행히 스달이 회복하고 있어서 살포시 기대해봅니다^^

ㅡ,.ㅡ 스달은 망할줄 알고 다 스팀으로 바꿔버렸는데..

저도...... 즌 심지어 1:1로...

이오스랑 스팀밖에 없는 저는 오히려 마음이 편하군요! 언젠가는 정리될 코인이라면 지금 정리하는 것도 괜찮을지도..!

아뇨 다시 들어가야죠-ㅅ-+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ㄷㄷㄷ벌써 정리하셨군요!
이번주말 지나서 떨어질것같긴한대. .

아직 모르겠습니다. 선물 청산이 다음주라서..
다만 일단 올랐으니 한번 숨고르진 않을까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bhc우지한 ㅋㅋㅋ ^^ true flip 가는겁니꽈?!! 오늘도 재미난 말씀 잘보았습니다~! 화이팅팅팅~

TRUE FLIP도 실체가 확실하고 잘돌아가고 있죠-ㅅ-+
과연 어떤 등급을 받을련지.. 아니면 잡코인이라고 평가대상에도 안들어갈려나..;ㅁ;

Amazing! The content is so educative @twinbraid

ㅋㅋ카톡방 이모티콘 완전 귀엽네요..
저도 스팀 상승을 기대해봅니다..^^

원래 이모티콘 전혀 안썼는데
자꾸 있다보니 물들어서;;

ㅋㅋㅋ잘 쓰셔서 글읽는 재미가 있네요
저도 저평가 코인을 찾아헤매고 있습니당 ㅎㅎ
이놈이 될놈인지 아닌지 확신은 없지만
잃어도 될 소액 묻어놓고 일상에 집중하렵니다.
저도 참 팔랑귀인데 중심 단디잡아야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묻어둘거면 스팀이 괜찮습니다.
앞으로 몇개월 안남은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203.60
ETH 3513.52
USDT 1.00
SBD 3.20